심사 중인 위엔페이
서울--(뉴스와이어)--가수 위엔페이가 마카오 음식축제 심사위원으로 참석해 ‘마카오 음식축제’를 빛냈다.
와이에스피알컴퍼니는 위엔페이가 10월 5일~10일 사이 진행된 ‘마카오 음식축제’에 심사위원 자격으로 참석했다고 밝혔다.
마카오 푸드 페스티벌에서는 음식을 통해 사람과 음식, 사람과 사람, 사람과 도시의 생생한 이야기를 담았고, 금오(琴澳)양 지역 주민들의 세련되고 실속 있는 생활 방식과 혁신적인 인문 정신을 포용하는 행사가 주를 이뤘다. 맛과 정이 어우러진 먹거리 잔치였다.
많은 관광객과 함께 ‘맛집’, ‘관광’, ‘문화’, ‘교류’를 한 몸에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체험과 맛집 마니아들에게는 문화투어를 선사했다.
또한 위엔페이는 본 행사 기간 열린 ‘뉴 보이스 프로젝트’ 이벤트 중 심사위원으로 참석했다. 뉴 보이스 프로젝트는 홍콩 내 많은 음악 애호가들에게 관심을 받았다.
한편 위엔페이는 홍콩 출신의 미녀 사업가로, 약 10년 동안 홍콩의 뷰티 업계에서 실력과 명망을 쌓았으며, 프랑스 유명 브랜드 ‘이브카스탈디(yvescastaldi)’의 모델로 발탁되기도 했다.
와이에스피알컴퍼니 개요
와이에스피알컴퍼니는 행복한 세상을 꿈꾸며, 모두 함께 더불어 잘사는 세상을 실현하기 위해 존재하는 기업이다. 2019년 목표는 잠재력 있는 인플루언서 발굴 및 계약을 통해 경쟁력을 갖춘 인플루언서를 육성하고 매니지먼트, 웹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기반으로 뷰티(화장품, 마스크 팩 등) 제품 기획 및 제작 판매를 목표하고 있는 스타트업 회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