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SI가 4500만원 상당을 기부하고 사랑의 재능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
서울--(뉴스와이어)--성우SI(대표이사 권혁형)가 11일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송파지회(회장 김용필)를 찾아 지회 회원들의 의사소통을 위한 ‘카페 조성 및 사무실 리모델링 캠페인’에 4500만원 상당을 기부하고 사랑의 재능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사랑의 재능기부 전달식에는 권혁형 성우SI 대표이사 및 회사 관계자들과 김용필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송파지회장, 이태호 사무국장, 이성우 고을 건축사무소 대표 건축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권혁형 성우SI 대표이사는 “성우SI 임직원들과 함께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 아픔을 나누고, 삶에 대한 희망과 용기를 나누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코로나19라는 변수로 인해 삶에 변화가 온 장애인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김용필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송파지회장은 “지역 내 지회 회원을 비롯한 관계자 등 의사소통 활성화와 사무 환경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소중한 재능 기부의 하나로 후원을 해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화답했다.
성우SI건설그룹 개요
성우SI건설그룹은 2007년 설립 이래 도심부 주택 건설 강자로 자리매김해왔다. 특히 노후 건축물을 개발해 서민형 주택 보급에 앞장서면서 오피스텔, 빌라, 근린생활시설 등 자체 시행·시공을 꾸준히 해왔다. 지역 소외계층에 정기적인 기부 활동을 진행해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해왔고, 여성과 경력 단절 여성의 일자리 창출에 힘썼다. 이같은 점을 인정받아 2021년 중소기업 유공자 포상에서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