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코퍼레이션의 아하커넥츠가 패스트파이브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서울--(뉴스와이어)--일대일 온라인 전문가 유료 상담 플랫폼 ‘아하커넥츠’를 운영하는 더코퍼레이션(대표 서한울)은 10월 28일 패스트파이브(대표 김대일)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아하커넥츠는 패스트파이브에 입주한 멤버사·멤버를 대상으로 전문가와 일대일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멤버 단독 혜택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아하커넥츠는 전문 지식이 필요한 여러 분야의 전문가·소비자들이 온라인에서 일대일, 실시간으로 상담을 진행하는 지식 전자 상거래 플랫이다. 최근 스타트업,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한 ABC (Aha Business Connected) 프로그램을 론칭했다.
ABC 프로그램은 상대적으로 전문가 인프라가 부족한 스타트업 및 소상공인이 사업을 진행할 때 필요한 법률, 세무, 회계, 노무 상담 수요를 온라인에서 합리적 가격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패스트파이브는 38개 지점(2021년 1월 기준)에 입주한 2만3000여명의 멤버를 대상으로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는 서비스, 공간을 제공해 국내 공유 오피스 업계 1위의 입지를 다졌다.
이번 제휴로 패스트파이브에 입주한 많은 스타트업, 기업이 아하커넥츠를 통해 비즈니스상 많은 문제를 해결할 것으로 기대된다.
더코퍼레이션 서한울 대표는 “국내 1위 공유 오피스 업체 패스트파이브와 멤버사 대상 전문가 상담 지원 프로그램을 함께 운영하게 돼 기쁘다”며 “아하커넥츠 ABC 프로그램이 패스트파이브 멤버사들의 비즈니스 성공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는 소감을 밝혔다.
더코퍼레이션은 11월 8일부터 쿠폰 혜택뿐만 아니라, ‘전문가에게 상담받고 사무실에 피자 돌리자!’, ‘아하커넥츠 전문가 신청하고 치킨 받자’ 등 패스트파이브 멤버를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패스트파이브가 멤버사들에 제공하는 복지 및 이벤트를 공지하는 ‘베네핏’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코퍼레이션 개요
더코퍼레이션은 세상의 모든 지식과 경험을 판매하는 지식 상점 ‘아하’를 만든 스타트업이다. 궁금한 점을 질문하면 검증된 전문가에게 답을 받을 수 있는 ‘아하Q&A’와 분야별 전문가와 온라인으로 일대일 상담을 나눌 수 있는 ‘아하커넥츠’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