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지컨설팅그룹이 경영자를 위한 경영 컨설팅 온라인 멤버십 서비스 ‘가인지 멤버십’을 론칭했다
서울--(뉴스와이어)--컨설팅 회사 가인지컨설팅그룹이 경영자를 위한 경영 컨설팅 온라인 멤버십 서비스 ‘가인지 멤버십’을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
가인지 멤버십은 기존 가인지캠퍼스의 영상 시청과 가인지북클럽의 서비스를 통합한 것으로, 고객들 수요에 맞게 맞춤 제공되는 경영 컨설팅 온라인 멤버십이다.
기존 가인지캠퍼스와 가인지북클럽은 경영 컨설팅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는 장점과 연사들 초청 특강, 북클럽 강의를 통해 한 달에 한 번씩 경영자들에게 꼭 필요한 인사이트들을 제공하는 이점이 있었다.
이번에 론칭된 가인지 멤버십은 가인지캠퍼스, 가인지북클럽의 장점들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미비한 점을 보완해 새롭게 탄생한 것이다.
가인지 멤버십은 실제 컨설팅 현장에서 경영자의 고민을 해결한 사례, 지식을 바탕으로 한다. 20여년간 1500여개의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에 현장에 맞게 제공한 경영 컨설팅 콘텐츠, 실제 경영 현장에서 적용하는 온라인 강의·교재, 꾸준히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되는 양식, 비즈니스 캘린더와 경영 이슈에 맞는 도서 추천 및 강의 추천, 경영자들이 놓치지 말아야 할 적용점 등을 제안한다.
가인지 멤버십 가입 고객은 △실제 경영 컨설팅 사례 △지식이 있는 온라인 강의 시청 △실제 컨설팅 현장에서 쓰는 120여개의 양식 △경영 전문가 시선에서 풀어내는 주간 인사이트 및 추천 콘텐츠를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멤버십은 △매월 경영의 흐름과 트렌드를 알려주는 경영 매거진 △비즈니스 전문가들의 초청 특강 및 필독서 강의 월 1회 △온라인 세미나 LIVE 참가 △온라인 세미나 다시 보기 교재 다운로드 △선정한 CEO 필독서를 회사 앞으로 실물 배송하는 경영 필독서 정기 배송 등 다양한 혜택을 받아을 수 있다.
가인지 멤버십에 가입하면 가인지컨설팅그룹의 이런 핵심 서비스들을 한 번에 누릴 수 있게 된다.
가인지컨설팅그룹 김지한 본부장은 “우리 컨설팅 서비스를 고객들이 어디서든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가, 온라인에서 컨설팅 멤버십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컨설팅 콘텐츠를 누릴 수 있는 서비스가 있었으면 했다”며 “고객 수요를 채우려면 우리 서비스들을 한곳으로 통합해 고객들이 누릴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 중요하겠다는 판단이 들었다. 한곳에서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들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방법에 대해 고민한 끝에 가인지 멤버십 서비스를 론칭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가인지 멤버십을 론칭한 또 다른 이유 가운데 하나는 고객에게 꼭 필요한 콘텐츠들을 제공하기 위한 것도 있다”고 덧붙였다.
가인지 멤버십은 세미나, 영상 콘텐츠 등 가인지북클럽과 가인지캠퍼스에서 제공되는 혜택들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구조다. 특히 국내 최초 경영 컨설팅 온라인 멤버십이자, 통합 경영 컨설팅 큐레이팅 서비스라는 점에서 차별점을 둔다.
김 본부장은 “기존에 굉장히 많은 양의 콘텐츠를 고객들에게 제공하다 보니 고객들 입장에서 뭐부터 들어야 하는지 모르겠다는 피드백도 있었다”며 “모든 것을 다 제공하는 방식이 아니라, 고객에게 뭐부터 들어야 하고 지금 이 시기에는 어떤 콘텐츠들이 중요한지, 무엇을 알아야 하는지 등 수요에 따라 맞춤 콘텐츠를 제공하는 차이점이 있다. 가인지 멤버십은 국내 최초 경영 컨설팅 온라인 멤버십”이라고 말했다.
한편 12월 31일까지 가인지 멤버십 가입 시 베이직, 플러스 회원도 프리미엄 회원에게 제공되는 영상을 무제한 시청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인지 통합 멤버십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멤버십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인지캠퍼스 개요
가인지캠퍼스는 국내 80% 이상을 차지하는 100인 이하 사업장인 언더백 기업들이 자신만의 이익 구조와 조직 문화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가인지경영’이라는 독자적 경영 방법론을 개발해 보급하는 경영 컨설팅 회사다. 18년간 20여개 국가, 1200여개 기업에 교육·컨설팅을 통해 가치를 제공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