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메이트, 골퍼들의 동계 시즌 골프 실력 업그레이드를 위한 골프 지식 체험 공유 이벤트 진행

노하우, 스윙 비법, 레슨 영업 비밀 공유 시 선정 통해 ‘골프버디 최신형 거리 측정기’, ‘골프 문화상품권’ 등 증정
입문자부터 전문가들이 한 곳에 모여 자유롭게 필드 골프, 스크린 골프, 골프용품 관련 지식 공유하는 커뮤니티

2021-11-29 08:50 출처: 인터커뮤니케이션즈

‘골메이트’ 온라인 커뮤니티 플랫폼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1월 29일 -- 골퍼들의 골프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는 커뮤니티 플랫폼 ‘골메이트’가 골퍼들의 동계 시즌 골프 실력 업그레이드를 위한 골프 지식 및 골프 경험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겨울 한파가 무서운 일반 골퍼들의 일명 ‘동계 훈련’ 시즌에 맞춰 골메이트는 전국 골프 초보부터 재야 고수까지 참여할 수 있는 골프 지식 체험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 입문자인 ‘골린이’들은 골프 입문기를 작성하거나, 골프에 재미를 붙이고 있는 골프 경력자들은 자신의 골프 체험기, 백돌이 탈출기 등을 올리면 된다. 골프 상급자들은 골프 초심자들을 위한 자신만의 퍼팅 비법, 스윙 비법, 장타 비법, 레슨 영업 비밀 등을 작성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29일(월)부터 12월 31일(금)까지며, 이벤트 카테고리는 각각 ‘골프 체험기’와 ‘레슨 정보’로 나뉘어 가장 많은 댓글을 받은 게시글을 선정해 카테고리별 1위부터 3위까지 총 6명에게 각각 중복되지 않게 골프버디 최신형 거리 측정기, 골프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2022년 1월 3일(월) 공지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골메이트 이벤트 게시판을 참고하면 된다.

골메이트 홍보 담당자는 “골프 상급자들이 흔히 필드에서 골프 입문자들에게 레슨해 주면서 훈수를 두는데, 자신들의 이런 골프 노하우와 레슨 영업 비밀을 골프 커뮤니티 채널 골메이트를 통해 격식 없이 자유롭게 공유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골메이트는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기업 인터커뮤니케이션즈(대표 천태영)가 올 7월 론칭한 골프 커뮤니티 플랫폼이다. 모든 골퍼가 각자의 골프용품 선택, 레슨, 필드 골프, 스크린 골프 플레이를 하면서 얻은 경험·지식을 공유함으로써 필요 없는 비용 지출과 시간 낭비를 줄여 골프 초심자들이나 상급자로 도약을 꿈꾸는 골퍼들에게 도움이 되는 사이트로 자리매김하는 게 운영 목표다.

인터커뮤니케이션즈 개요

인터커뮤니케이션즈는 중소 중견 기업, 언론 홍보, 디지털 마케팅, 이슈 예방 및 대응 활동, 뉴스 모니터링, 글로벌 홍보를 서비스하는 PR 대행사다. 소비자, 기자, PR 담당자, 최고 경영진까지 감동을 줄 수 있는 PR 활동을 통해 기업의 비즈니스 성과를 확대할 수 있는 PR을 창출하는 게 목표다.

웹사이트: http://naracomm.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