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대학교가 ‘2021학년도 평생직업교육 EXPO’를 개최했다
음성--(뉴스와이어)--강동대학교(총장 류정윤)는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이하 후진학선도형 사업)의 우수성과 홍보 및 확산을 위해 11월 23일(화) 강동대학교 인재관 비전센터에서 ‘2021년 강동 평생직업교육 EXPO’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평생직업교육 EXPO 개회 선언, 감사패 수여, 후진학선도형 사업 우수성과 발표(김재진 단장)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번 평생직업교육 EXPO에서는 후진학선도형 사업 및 평생직업교육사업단 소개와 2019~2021년도 3년간의 사업 성과를 11월 23일(화)~24일(수), 27일(토) 3일간 전시한다. 특히 과정별 수강생들의 성과 작품(의류, 떡, 제과제빵, 화훼, 가발 등) 전시 및 스킨아트 체험 등 다양한 볼거리 및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김재진 평생직업교육사업단장은 “2년간의 사업 추진을 통해 미용기능장 4명 배출, 취·창업자 61명, 진학자 39명 등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3차연도 사업 역시 좋은 성과를 달성해 지역사회와 상생발전을 도모할 수 있도록 모든 구성원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류정윤 강동대학교 총장은 “위드 코로나로 전됐지만 신규 확진자 급증으로 보다 철저한 방역 수칙을 준수해 행사를 개최했다”며 “평생직업교육 EXPO를 통해 지역사회에 후진학선도형 사업의 우수성과를 홍보할 수 있어 뜻깊은 행사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강동대학교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강동대학교 개요
강동대학교는 올바른 인간 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정성을 다하고 있다. 공감 능력, 다양성을 포용하는 능력,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인내심, 도전 정신과 같이 바른 인성을 지닌 인재를 양성한다. 나아가 미래사회의 변화와 발전을 주도할 창의적 문제 해결 능력, 비판적 사고력, 의사소통 능력, 융합 능력을 갖춘 실력 있는 인재를 양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