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대학교가 가족회사의 날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음성--(뉴스와이어)--강동대학교(총장 류정윤)는 11월 24일(수) 강동대학교 공산기념관 강당에서 교직원 및 재학생, 가족회사 임직원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족회사의 날 ‘산학협력 포럼&취·창업역량강화DAY’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가족회사의 날 행사는 강동대학교와 가족기업과 상생 발전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추진됐다. △학과별 산학 협력 협의체 구성을 통한 산학협력 추진 △강동대학교 교육 운영 성과 발표 △ 학과 맞춤형 가족회사 취·창업 프로그램 등 대학과 산업체의 다양한 교류 활동으로 행사를 진행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우리 대학 학생들의 성공적인 취업 활동 및 가족회사의 취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학과별 △산업체 인사 취·창업 역량 강화 특강 △취업 역량 강화 실무 실습 △취업 설명회를 진행해 학생들의 취·창업 역량을 강화하는 계기를 제공했으며,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류정윤 강동대학교 총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는 와중에 강동대학교 가족회사의 날 행사를 위해 한걸음에 달려와준 가족회사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 가족회사와 좋은 협력 관계가 유지되도록 각종 지원 사업을 꾸준히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동대학교 개요
강동대학교는 올바른 인간 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정성을 다하고 있다. 공감 능력, 다양성을 포용하는 능력,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인내심, 도전 정신과 같이 바른 인성을 지닌 인재를 양성한다. 나아가 미래 사회의 변화와 발전을 주도할 창의적 문제 해결 능력, 비판적 사고력, 의사소통 능력, 융합 능력을 갖춘 실력 있는 인재를 양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