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핀테크놀로지가 Gitgo 서비스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에쓰핀테크놀로지(대표 이승근)는 자사가 출시한 Microsoft Teams 연동 그룹웨어 솔루션 Gitgo (깃고)의 론칭 후 첫 대규모 서비스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에쓰핀테크놀로지는 올 3월 클라우드 딜리버리 플랫폼 기업 베스핀글로벌과 국내 최대 Microsoft Cloud 총판사인 SCK가 공동으로 설립한 조인트 벤처다.
Gitgo는 Microsoft Teams와 연동돼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Teams 플랫폼 내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조직도와 연계된 한국형 전자 결재를 비롯해 한국 정책을 대응하는 주 52시간 근태 관리 기능, 사내 공지 및 자유 게시판, Teams 상태와 연동되는 조직도, 전자 결재 알림 Bot 등 비대면 환경을 대응하는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무증빙 경비 지출 관리 솔루션과 연동된 전자 결재 기능, 자산 관리 솔루션 연동, 자동 세금 계산서 발행 RPA 등 Gitgo의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다.
2020년 서비스를 론칭한 Gitgo는 12월 14일 코로나19로 늘어나는 비대면 근무 환경의 요구에 따라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그동안 각각의 기능별로 나눠졌던 앱을 하나로 통합한 Gitgo 통합 앱을 제공하게 되며, Overview의 메인 페이지와 근태관리, 게시판, 알림 Bot 기능을 추가해 비대면 솔루션으로서 기능을 강화했다.
이로써 Gitgo는 △조직도와 연계된 전자 결재 △주 52시간 대응 근태 관리 △조직도 △사내 게시판 △알림 Bot 기능을 모두 제공하는 최적의 비대면 솔루션으로 거듭나게 됐다.
서비스 업데이트는 12월 14일부터 1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Gitgo 공식 홈페이지에서 안내하는 통합 Gitgo 서비스 가이드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1월 31일 이후부터는 신규 업데이트된 버전으로만 제공될 예정이다.
이승근 에쓰핀테크놀로지 대표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코로나19로 다양한 업무 환경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에쓰핀테크놀로지는 앞으로도 비즈니스 환경과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기능 추가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재 업데이트 기념으로 Microsoft 365 Apps for Enterprise, Business Standard 제품 구매 시 2021년 12월 31일까지 1년 무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상세한 이벤트 대상 및 내용은 Gitgo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