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제이벤처스가 큐레이션형 인테리어 버티컬 플랫폼 ‘마켓오아이’를 론칭했다
고양--(뉴스와이어)--인테리어 생활용품 제조업체 에스제이벤처스(대표 서현자)가 큐레이션형 인테리어 버티컬(전문몰) 플랫폼 ‘마켓오아이(Market Oi)’를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마켓오아이는 인테리어·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오가닉 제품을 직접 큐레이션 형태의 정보로 제공하는 올인원 서비스를 소개한다.
마켓오아이(Market Oi)는 Market Organic Interior의 줄임말로, 친환경적이고 대중화된 브랜드들 가운데 선별 작업을 거쳐 가장 중심이 되는 상품만을 소개하고, 지속적으로 경쟁력 있는 친환경 브랜드를 발굴해 입점 브랜드를 확장할 예정이다.
마켓오아이는 경쟁력 있는 브랜드들의 지속 가능한 생산과 가치 있는 소비로 이어지도록 상품과 콘텐츠, 환경을 생각하는 오가닉인테리어를 통해 새로운 인테리어·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것이 목표다.
마켓오아이 입점 브랜드로는 인테리어 영역에서 괄목할 성장을 보이고 있는 자사 브랜드 클린업(cleanup)과 조립식 타일로 대중성을 이끈 몬테라 조립식 타일(montera)이 대표 상품이며, 더불어 인테리어의 기본이 되는 벽지와 바닥재 등의 인기 브랜드 등도 함께한다.
서현자 대표는 “제조업을 10년 이상 진행했는데, 각종 플랫폼 업체들의 비대해진 성장과 갈수록 포화되는 같은 상품군들의 끝없는 경쟁을 지켜보면서 인테리어 업계에서도 이젠 무조건 싸고 많이 판매되는 제품보다는 안전하고 오가닉한 유기농 인테리어의 접목이 가능할 것이란 생각이 들었다”며 “전문 상품 기획 MD가 직접 사용해보고 판매까지 하게 되는 콘텐츠 형식의 볼거리를 제공하면서 안전하고 실패없는 인테리어를 할 수 있는 플랫폼을 론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마켓오아이는 올 하반기부터 카테고리별 가장 안전하고 뛰어난 상품만을 카테고리별로 선별하고 있어 많은 소비자에게 마켓오아이의 브랜드를 소개하고 알려 나갈 생각이다.
에스제이벤처스 개요
에스제이벤처스는 생활용품 제조업체서 출발한 큐레이션형 인테리어 플랫폼 마켓오아이의 주최가 되는 회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