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7회 충남창업포럼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아산--(뉴스와이어)--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강희준, 이하 충남센터)는 14일 충청남도가 주관한 ‘제27회 충남창업포럼’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충남창업포럼은 국내외 스타트업 종사자와 스타트업에 관심 있는 참가자들이 온라인으로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스타트업 트렌드&투자유치 노하우’의 주제로 백상헌 인터베스트 이사와 최의진 더블랭크 대표의 강연이 진행됐다.
강연 후 이어진 토크 콘서트에서는 두 연사와 함께하는 질의응답 시간을 마련해 해당 분야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사전 질의 때는 ‘트렌디한 창업의 추세’, ‘기업을 브랜딩하는 방법’, ‘투자 심사 평가 기준’, ‘투자를 받기 위한 좋은 방법이나 팁’ 등의 이야기를 나눴고, 유튜브 실시간 댓글로 전달된 질문에 답변하는 시간이 이어졌다.
이번 포럼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진행됐으며, 포럼 현장은 유튜브(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중계됐다.
이번 포럼을 마지막으로 올해 충남창업포럼은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으며, 2022년도에도 충남창업포럼은 계속해서 운영될 예정이다.
충남센터와 충청남도는 도내 창업생태계 허브 역할 수행과 창업문화 확산 도모를 위해 매달 충남창업포럼을 주최하고 있다.
이와 관련된 내용은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