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서나인틴이 메타버스 플랫폼 밋페이지를 통해 ‘뷰티타운’을 조성한다
부천--(뉴스와이어)--더마 코스메틱 화장품 브랜드 앤서나인틴을 운영하는 바이오톡스는 한국형 메타버스 서비스인 밋페이지(meetpage) 플랫폼 운영사인 엔에이피에스와 메타버스 커머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바이오톡스는 환경과 컨디션에 따라 다양해지는 현대인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바이오 더마코스메틱 ‘앤서나인틴’을 밋페이지(MEETPAGE.IO)내에 가상 지점인 ‘앤서나인틴타운’을 조성해 MZ세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소비자들과 가상공간에서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메타버스의 커머스 시장 선도를 목표로, 메타버스 공간내 소비자 행동 분석, 메타버스 커머스 활성화를 위한 플랫폼 공동 연구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가상 지점인 ‘앤서나인틴타운’을 조성해 글로벌 코스메틱 지점으로 육성할 계획이다.
바이오톡스 유석근 대표는 “메타버스 공간을 통해 최초의 가상 지점을 개설함으로 앤서나인틴 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보함과 동시에 MZ세대와 소통하며,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갈 수 있을 것을 기대하며, 이번 밋페이지 개발사인 엔에이피에스와 협약을 통해 메타버스 커머스 시대를 위한 연구 및 전략적 파트너 관계를 메타버스 속 커머스 인프라 교두보를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엔에이피에스 개요
엔에이피에스는 기술 중심의 디지털 세상을 꿈꾸며 새로운 경험과 기술을 즐기는 개발자들이 모여 시작한 스타트업이다. 기술 역량을 통해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드는 IT 서비스 선도기업 되기 위해 식지 않는 열정과 도전 정신은 우리가 생각하고 꿈꿔오던 아이디어를 현실화하고 이를 가치 있는 비즈니스로 만들 수 있도록 항상 도전하는 기업이 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