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더블유바이텍, 글로벌 바이오 기업 밀테니바이오텍과 공급 파트너십 체결

“매출 확대 및 시너지 기대”

2022-01-25 10:14 출처: 지더블유바이텍 (코스닥 036180)

지더블유바이텍이 글로벌 바이오 기업 밀테니바이오텍과 공급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1월 25일 -- 지더블유바이텍(036180)이 2022년 매출 확대를 위해 밀테니바이오텍코리아와 국내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면역 종양 및 면역(Immuno oncology), 뇌과학, 종양 미세 환경 관련 제품을 시장에 제공할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이에 지더블유바이텍은 서울, 인천, 경기, 강원 등 국내 영업 마켓 및 네트워킹을 확보하고, 자기세포 분리(Magnetic Cell separation) 기술 기반의 세포 및 조직 샘플 전처리 시약/장비를 비롯해 유세포 분석 및 이미징 제품군을 판매할 수 있게 됐다. 밀테니바이오텍 제품군은 연구용뿐만 아니라 지엠피(GMP)용 세포 치료제 개발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 라인을 갖췄다.

지더블유바이텍은 밀테니바이오텍 전담 내부 별도 팀을 신설하고 홍보와 마케팅, 영업 판매로 이어지는 최적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밀테니바이오텍은 자기세포 분리 기술(Magnetic Cell Separation (MACS) technology)로 잘 알려진 독일 생명 공학 기업으로, 1989년 설립 후 한국 연구자들에게 직접 제품 공급 및 학술, 기술 지원 등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는 자기세포 분리 기술뿐만 아니라 조직 분리, 유세포 분석, 자동 세포 분리 기능을 담은 장비 ‘autoMACS Pro’를 비롯해 유세포분석을 위한 항체와 세포배양배지 및 사이토카인 등 면역학, 세포생물학 전반에 걸친 제품을 독일에서 제조해 공급하고 있다.

특히 전자동화 세포 분리 제품인 ‘autoMACS (R) Pro Separator’는 밀테니바이오텍의 핵심 기술, 자기세포 분리 기술을 담아 세포 자체에 최소한의 영향만을 통해 세포 분석 및 배양, 세포를 이용한 다양한 후속 연구들을 수행할 수 있게 했다. 또한 ‘gentleMACS Octo dissociator with Heaters’ (이하 GMOH)는 최대 8개의 샘플 조작이 가능한 제품으로, 간단한 조작으로도 세포의 손상을 최소화해 세포 분리에 효과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더블유바이텍은 2022년 밀테니바이오텍과 공식 협력 출범과 함께 다양한 론칭 이벤트를 시행한다. 첫 주문 이벤트는 밀테니바이오텍 제품 종류 상관없이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밀테니바이오텍 본사가 진행하는 GMOH 제품 구입 시, 100 테스트 분량의 소모품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특별 패키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지더블유바이텍 담당자는 “밀테니바이오텍 글로벌 브랜드 론칭을 기점으로 기존 및 신규 고객의 추가 유입을 통해 80억 이상 플러스 매출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며 “밀테니바이오텍 제품의 우수성을 고객에게 알려 면역, 세포 등 연구 분야에 안정적인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지더블유바이텍 개요

글로벌 바이오 과학기술 서비스 기업인 지더블유바이텍은 생명공학 분야 연구 기자재 및 과학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항체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