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R Group, 인력 재배치 정책 리뷰 무료 제공

2022-01-26 09:07 출처: WHR Global

밀워키, 위스콘신--(뉴스와이어)--글로벌 인력 재배치 서비스 분야 리더인 WHR Group, Inc. (WHR)은 각 기업을 대상으로 재배치 정책 리뷰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WHR은 이와 함께 기업들이 새로운 정책을 처음부터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코로나19 팬데믹에도 각 기업은 여전히 핵심 직무 수행을 위한 직원 재배치를 진행 중이다. 재배치 정책을 검토하고 중요한 수정 절차를 실행함으로써 기업들은 인재 확보 전쟁에서 승리하고 직원들의 니즈에 대응하는 한편, 이를 경쟁사와 비교해 기준점으로 삼고 사업 비용 지출을 통제할 수 있다.

기업의 재배치 정책은 전체적인 보상 및 인재 관리 전략과 연동돼야 한다. 올바른 재배치 정책은 기업에 도움이 되지만, 취약한 정책이나 정책 부재는 인재 확보 성공률을 높이는 데 부정적으로 작용한다.

WHR의 비즈니스 개발 지역 담당 매니저인 Ben Koceja는 “인재 확보 전쟁이 벌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구조적이고 경쟁력 있는 재배치 프로그램을 확립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를 통해 기업들은 최고급 인재를 유치·유지할 수 있게 된다”고 밝혔다. 이직자들의 니즈에 들어맞는 재배치 정책 수립은 이들이 스트레스를 줄이고 새로운 직무에 집중할 수 있게 한다.

또한 다른 회사 정책을 벤치마킹하는 것은 인재 확보 전쟁에서 기업들이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재배치 정책은 이직 제안을 포함하기 때문에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해야 한다. 또한 기업들은 인재들이 적정 수준의 연봉을 받고 회사가 필요한 직무에 이들을 배치해야 한다. 특히 불필요하거나 구시대적 복리후생에 회사 자금이 투입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WHR의 해외 비즈니스 개발 담당 매니저인 Linden Houghtby (MBA, GMS, MIM+)는 “기업 문화, 인재 전략, 채용 목표에 부합하는 재배치 정책을 수립하는 것은 성공적인 재배치 및 이동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필수적”이라며 “이를 통해 기업들은 가장 필요로 하는 직무에 인력을 배치할 수 있게 된다”고 말했다. 이어 “또한 기업이 추구하는 가치와 목표를 반영하는 방식으로 이직자를 관리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WHR의 무료 인재 재배치 정책 리뷰나 신규 정책 수립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HR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HR Group, Inc. 개요

WHR Group Inc. (WHR)는 인력 재배치 관리를 전문으로 하며 여성이 보유한 글로벌 비상장 기업으로, 세심한 서비스 제공 구조와 자체 기술로 유명하다. WHR는 미국 위스콘신, 스위스, 싱가포르에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 10여년간 100%의 고객 유지율을 달성한 WHR은 신뢰받는 글로벌 인력 재배치 서비스 제공사로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 WHR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LinkedIn, Twitter, Faceboo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whrg.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