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청소년재단 청소년수련관, 2021년 늘푸름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졸업식 진행

2022-01-27 09:00 출처: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구리시청소년재단 청소년수련관 2021년 늘푸름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졸업식

구리--(뉴스와이어)--구리시청소년재단(이사장 안승남) 구리시청소년수련관 늘푸름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이하 방과후아카데미)가 지난해 12월 31일 졸업식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졸업식에서는 인사말, 졸업생 편지 낭독, 졸업장 수여식, 5학년 축하 공연, 활동 영상 발표회, 행운권 추첨을 끝으로 2021년을 마무리했다.

구리시청소년재단 안승남 이사장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참가 청소년들이 다양한 체험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선생님들과 함께 많이 노력했으며, 졸업한 후에도 구리시청소년수련관을 이용해 청소년의 발전과 성장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졸업생 이 모 학생은 방과후아카데미를 추억하며 “코로나19 때문에 체험학습을 많이 참여하지 못했다. 하지만 이런 아쉬움 때문에 방과후아카데미에서 한 활동이 선물 같은 시간이 됐다. 중등과정이 생겨서 더 많은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편지를 낭독했다.

현재 늘푸름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2022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대상은 초등학생 5학년~6학년(2022년 기준)이다. 돌봄이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교과 학습, 주중 체험 활동, 예술 체험 활동, 특강, 캠프 활동, 주말 체험 활동, 생활 지원 등 종합 돌봄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구리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위의 내용은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경기도 내 청소년 활동 인지도 제고를 위해 구리시청소년재단에서 제공받아 지원하는 보도자료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