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뉴스와이어)--타낙[TANAAKK K.K., 본사: 도쿄; CEO: 다나카 쇼이치로(Shoichiro Tanaka), 이하 ‘TANAAKK’]이 마이크로소프트 애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스토어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마켓플레이스에 히트시리즈(HITSERIES)를 출시했다고 11일 발표했다.
TANAKK 고객들은 이제 효율적인 배치와 관리를 통해 애저의 확장성과 높은 효용성 및 보안을 활용할 수 있게 된다.
HITSERIES는 참조 아키텍처, 퀵스타트 컨테이너 이미지를 포함하고 있고 타낙 개발자팀이 직접 지원한다. 또 자동차, 에너지, 석유, 소매, 금융, 건설 및 물류 부문 포천 글로벌 500대 기업의 폭넓은 고객 기반을 갖추고 있다.
일본에서만 연간 1900억달러가 매년 R&D 비용으로 지출된다. TANAAKK은 연구개발 결과를 확장 가능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서비스로서의 소프트웨어(SaaS)로 전환할 수 있는 중요한 이익을 제공한다. HITSERIES는 스타트업이 데브옵스(DevOps), 레브옵스(RevOps, 수익 운영) 및 에쿼티옵스(EquityOps, 지분 운영)를 결합해 5년 이내에 새로운 수익 1억달러를 달성하도록 지원한다.
HITSERIES는 저비용 운영, 신속한 조달 및 배치, 사용 기반 구독 요금 등을 통해 혁신 속도를 10배 더 빠르게 하는 등 최고경영자(CEO)와 최고기술책임자(CTO)들에게 큰 이득을 제공한다. TANAAKK은 R&D에서 성장 대안을 찾고 올바른 클라우드 SaaS 체계를 선택하는 한편 할인된 지적 자산에 유동성을 공급한다.
다나카 쇼이치로 TANAAKK CEO는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HITSERIES를 보급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모든 클라우드 네이티브 비즈니스는 본질적으로 DevOps 및 RevOps를 필요로 한다”고 말했다. 이어 “SaaS 소유자들은 성장을 위해 올바른 아키텍처를 선택해야 한다”며 “HITSERIES는 적절한 성장 계획을 실현한다”고 덧붙였다.
제이크 지보로스키(Jake Zborowski)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플랫폼 총괄은 “TANAAKK의 HITSERIES를 맞이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는 우리 파트너들이 전 세계 클라우드 고객들에게 더 많이 노출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이어 “애저 마켓플레이스는 애저에서 원활히 작동되도록 시험을 거친 솔루션을 보유한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파트너를 통해 최고 수준의 품질 경험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애저 마켓플레이스는 애저에서 운영하도록 인증받은 클라우드 솔루션을 사고파는 온라인 마켓으로 혁신적인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찾는 기업과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개발한 파트너를 연결한다.
HITSERIES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애저 마켓플레이스(https://bit.ly/34WEXcY) 참조.
타낙(TANAAKK) 개요
TANAAKK은 주주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포천 글로벌 500대 기업에 서비스로서의 성장(Growth as a Service)을 공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tanaakk.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21100553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