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콘이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브라보콘 소개 영상
서울--(뉴스와이어)--브라보콘이 기업의 시장 경쟁력과 미래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28일 밝혔다.
브라보콘은 2018년 5월 브라보한 콘텐츠를 만들자는 취지로 광고 경력 20년을 지닌 전문가들이 모여 만든 콘텐츠 제작사다. 기존 콘텐츠 제작 과정에 불필요한 유통 과정을 배제해 광고주에게 합리적이고 높은 퀄리티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브라보콘은 콘텐츠 제작만으로는 변화하는 콘텐츠 제작 환경에 뒤처지는 것을 예상, 새로운 영상 제작 콘텐츠 플랫폼을 개발해 2022년 3월에 론칭 준비를 하고 있다.
이에 브라보콘은 이번 플랫폼을 기술성과 사업성으로 기술보증기금을 통해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3월부터 4월까지는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한 기념으로 벤처기업을 대상으로 콘텐츠 제작 시 견적 금액의 30% 할인 또는 광고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브랜드에 광고 캠페인을 준비 중인 많은 벤처기업에 환영을 받고 있다.
유수헌 브라보콘 의장은 “2022년 3월 론칭하는 새로운 콘텐츠 제작 플랫폼은 콘텐츠 제작을 원하는 기업뿐만 아니라 개인들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브라보콘 개요
브라보콘은 2018년 설립된 콘텐츠 전문 제작사다. 합리적인 가격의 높은 퀄리티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하는 기업 정신으로 콘텐츠 수요자가 직접 콘텐츠에 필요한 부문에 대해 마켓 형식의 플랫폼을 제공하면서 콘텐츠 수요자와 제작사 중간의 유통 과정을 하나로 통합한 상품을 개발·제공하고 있다. 지속적인 파트너와 계약을 통해 콘텐츠 수요자와 제작사가 서로 공생할 수 있도록 시장을 형성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