뭄바이, 인도--(뉴스와이어)--B2B용 후불 결제 시스템이 내장된 AI 기반의 엔터프라이즈급 SaaS 플랫폼인 Actyv.ai가 라구나트 수브라마니안(Raghunath Subramanian) 글로벌 최고경영자(CEO)의 패밀리오피스인 두바이의 1디지 인베스트먼트(1Digi Investment)를 통한 프리-시리즈 A 라운드에서 500만달러를 조달받았다.
Actyv.ai는 이 조달금으로 회사를 전 세계로 확장할 계획이다.
라구나트 수브라마니안 최고경영자는 “우리는 기업, 중소기업 및 금융 기관으로 구성된 폐쇄 루프 생태계(closed loop ecosystem)에서 B2B용 BNPL(후불 결제) 영역을 개척했다. Actyv.ai 플랫폼은 AI에 힘입어 중소기업에 대한 빠르고 효율적인 온보딩, 종합적인 건전성 측정 및 평가를 지원한다. 우리는 이 영역의 개척자로서 전 세계 공급망 생태계에 만연한 격차를 연결할 무궁무진한 기회가 있다고 전망한다”고 말했다.
Actyv.ai는 적용이 간편한 로우-코드 및 노-코드 엔터프라이즈급 SaaS 플랫폼으로, 대기업이 공급망을 혁신하고 협력 기업들에 직관적인 플랫폼과 금융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라구나트 수브라마니안은 이어 “Actyv.ai가 금융 기관과 기업이 함께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한 플랫폼을 토대로 B2B 영역의 혁신 기업으로 발전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Actyv.ai는 로우-코드 및 노-코드 플랫폼을 이용하는 기존 IT 시스템과 중소기업이 운전 자본에 즉시 접근하는 동시에 은행에 적절한 중소기업 데이터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혁신적인 B2B용 BNPL 신용 프로그램을 확장함으로써 기업의 복잡한 업무와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한다.
수브라마니안 최고경영자는 또 “우리는 이러한 부분을 염두에 두고 세계 최고의 인재를 인도(여러 지역), 싱가포르, 런던, 두바이 및 동유럽의 R&D, 제품 관리 및 엔지니어링, 영업 및 마케팅/비즈니스 개발에 투입하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Actyv.ai 개요
Actyv.ai는 B2B용 BNPL이 내장된 AI 기반 엔터프라이즈 SaaS 플랫폼이다. 대기업에서 공급망을 변환하고 공급망 파트너사에 권한을 부여하기 위해 Actyv.ai의 플랫폼을 활용한다. 기업은 플랫폼을 통해 파트너를 찾고 디지털 방식으로 임명/온보딩할 수 있다. Actyv.ai는 온보딩 프로세스가 진행되는 동안 파트너사 문서의 오류 및 문제점을 확인한 다음 추출된 데이터를 분석해 상대 기업의 재무 건전성 보고서 및 점수(Actyv Score)를 생성한다. 파트너사는 이를 기반으로 폐쇄 루프 은행 크레딧(B2B용 BNPL)에 액세스해 이를 운전자본으로 이용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actyv.ai/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22200633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