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넷이 발표한 채용 소식
서울--(뉴스와이어)--취업포털 커리어가 한미약품과 서울대학교,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 대구기계부품연구원, 이크레더블, 수소프트 채용 소식을 8일 발표했다.
한미약품이 2022년 3월 수시 채용(임상·R&D·품질·생산 등)을 진행한다. 모집 부문은 △서울 본사(Clinical Operation·Clinical Science·Drug Safety & PV) △연구센터(정보 관리) △제제연구센터(제제 연구) △팔탄공단(제제 분석·품질 관리·품질 보증·시스템 관리·EHS·원자재·생산) △바이오플랜트(제조시스템 운영·EHS·기술지원·약사·공정 연구) 등이다. 부문별 자격 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이 필수다. 전형 방법은 지원 자격에 부합하는 인원은 모두 온라인 인·적성검사를 실시하며, 면접 대상자 선발 후 1차면접-2차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3월 20일(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서울대학교가 직원 채용시험 시행 계획을 공고했다. 채용 분야 및 채용 예정 인원은 △행정(8급-27명) △전산(8급-1명) △공업시설(연구설비 8급-2명) △학예연구(학예연구사-1명) 등으로 총 31명이다. 지원 자격과 우대 사항이 채용 분야별로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시험 전형은 서류전형-필기전형(인·적성검사/서술형문제)-면접전형(인성면접/PT면접)이다. 채용 일정 및 각 전형별 세부사항 등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서 접수는 3월 22일(화) 17시까지 홈페이지 내 온라인 입사 지원하면 된다.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이 2022년 제2차 신규 직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에너지 R&D기획·평가·관리(정규직 신입 11명·정규직 경력 1명) △공무직(사무보조 1명) △체험형 청년인턴(사무지원-6명)으로 모집 인원은 총 19명이다. 전형 방법은 서류전형-필기전형-1차 면접전형-최종 면접전형으로 나뉘며, 전형별 자세한 사항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입사 지원은 별로 3월 21일(월) 14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대구기계부품연구원이 계약직 인력 채용을 한다. 채용 분야 및 채용 인원은 △행정지원 1명 △연구지원 10명이다. 각 모집 분야별 최초 근로계약 기간은 1년으로 하되, 재계약 평가를 통해 1년 연장할 수 있다. 분야별 지원 자격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원서 접수 후 서류전형-면접전형을 거쳐 최종합격자 발표를 한다. 입사 지원서는 3월 11일(금) 18시까지 온라인 채용시스템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이크레더블이 부문별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부문은 △신용인증1본부 △평가본부 △ESG본부 △정보사업본부 정보사업팀이다. 부문별 자격 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이 필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1차 실무면접-2차 임원면접-채용검진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자사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3월 16일(수)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수소프트가 신입 및 경력 프로그램 개발자를 채용한다. 개발 관련 전공자, 정보처리기사 등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하며, 전문대졸 이상으로 모집한다. 경력의 경우 3년 이상의 경우 인정한다. 진행 절차는 서류 제출-임원면접을 거쳐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지원은 3월 16일(수) 15시까지 자유 형식의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커리어넷 개요
커리어는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 사내 벤처를 시작으로 개인 회원 수 410만 명, 기업 회원 43만 개사를 보유하며 취업 포털 업계의 선두 주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커리어, 히든챔피언, 중견 강소기업 등 국내 최대의 멀티 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The Network와 제휴를 통해 영역을 해외로 넓혀 해외 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최근 온·오프라인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사업 부문은 질적 향상과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꾸준히 사이트 개편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 정보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장기 전략으로 삼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은 채용 대행 솔루션, 대학 취업 지원 사업, 채용 박람회 운영, 정부 및 각 시군 지자체 취업 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취업 관련 토털 HR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수위의 실적을 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