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선수 NFT 커버
부천--(뉴스와이어)--‘철권의 신’으로 불리는 철권 세계 랭킹 1위(2022년 3월 기준)이자 DRX 소속 프로게이머 배재민(무릎) 선수의 대체 불가능 토큰(NFT)이 발매된다고 이드림워크코리아가 22일 밝혔다.
이드림워크코리아는 DRX 프로게임단의 철권, 발로란트, 워크래프트3 종목을 운영하고 있다. 앞서 워크래프트3 장재호(Moon) 선수의 NFT를 국내 e-스포츠 선수 최초로 발매해 29초 만에 매진시킨 바 있다. 두 번째 프로젝트인 배재민 선수의 NFT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는 이유다.
코로나19로 국제대회가 보류된 상황에서 대다수 대회가 국내 온라인을 중심으로 진행되고 있지만, 철권 e-스포츠에서 독보적 위치로 전 세계 이용자의 사랑을 받으면서 현역으로 여전한 실력을 자랑하는 배재민 선수는 최근까지 7연속 대회 우승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또 꾸준한 대외 활동으로 각종 유명 예능 프로그램 출연 및 인플루언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철권 e-스포츠와 자신의 존재를 알리고 있다.
이번에 발매될 배재민 선수의 NFT는 총 3종, 101개로 발매된다. 국내 최대 디지털 자산 거래소 업비트의 NFT 거래 플랫폼 ‘업비트 NFT’의 드롭스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드림워크코리아는 배재민 선수 NFT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작품별로 차등을 둬 곧 신규 발매될 ‘무릎레버2(가칭)’ 프리미엄 버전의 구매 우선권과 실물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드림워크코리아 개요
이드림워크코리아는 2020년 5월 창업한 e-스포츠 전문 기업이다. 현재 비전 스트라이커(Vision Strikers)라는 발로란트 e-스포츠 한국 최고의 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세계 최고의 프로게임단으로 성장하는 비전을 갖고 있다. 워크래프트3 레전드 장재호 선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e-스포츠에서 실력과 사업 가치를 세계적 수준으로 성장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