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임스브룬, 프랑스--(뉴스와이어)--2020년 말 완전 독립 회사로 설립된 스파인 이노베이션(Spine Innovations)은 ESP 인공 척추 디스크 판매를 계속 확장해 왔으며 전 세계 환자에게 2만개 이상의 보철물이 성공적으로 이식됐다.
스파인 이노베이션은 시장 범위도 계속 확장하고 있다. 회사는 2021년 진출한 유럽 내 신규 시장을 포함해 현재 17개국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스파인 이노베이션은 향후 멕시코, 브라질을 포함한 중남미 지역과 노르웨이, 네덜란드를 포함한 유럽 국가로도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2022년에는 미국 진출에 필요한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획득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스파인 이노베이션은 스타트업과 같은 운영 및 인공 척추 디스크 치환과 자연스러운 움직임 보존에 초특화된 전문성을 동력으로 성장했다. 스파인 이노베이션의 경부 보철물인 CP-ESP®(Cervical Prosthesis ESP)와 요추 보철물인 LP-ESP®(Lumbar Prosthesis)는 최신 인공 디스크로 인정 받는 점탄성 설계를 활용해 기존 디스크의 기능과 가동 범위를 최대한 살리고 척추가 자연스럽게 움직일 수 있도록 한다.
ESP 디스크 치환술에 대한 관심이 폭넓게 증가하고 정형외과 의사, 신경외과 의사, 환자가 이를 빠르게 수용하고 있는 현상은 건강과 삶의 질을 되찾을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열망을 보여준다.
ESP 디스크는 2개의 티타늄 끝판과 폴리카보네이트 우레탄으로 만들어진 탄성 쿠션을 결합했다. 이 구조는 뼈부분이 해면 디스크와 연결돼 압축과 비틀림의 압력을 견디면서 유연성을 제공하는 자연 디스크의 모습을 본뜬 것이다. 짧은 돌기와 거친 외부 표면, 골 성장 향상 효과가 입증된 수산화인석(hydroxyapatite, HA) 코팅과 같은 끝판의 특정 기능은 시간이 지나면서 임플란트의 안정성과 뼈 고정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된다.
스웨덴 스톡홀름의 스반테 베리(Svante Berg) 박사는 “ESP에 힘입어 환자가 자연 디스크가 제공하는 것과 유사한 반력(counter force)를 얻을 수 있으며 후관절 통증 위험도 줄일 수 있다”고 말했다. 이동성이 심한 디스크 공간을 다시 동원하는 것은 이러한 부작용을 야기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프랑스 파리 피티에 살페트리에르 병원(Pitie-Salpetriere Hospital)의 장 이브 라즈넥(Jean Yves Lazennec) 박사는 “ESP 디스크는 자연스러운 회전 중심을 재현하며 환자의 노화에 자연스럽게 적응한다”고 평했다.
스파인 이노베이션의 전 임직원은 날로 증가하는 시장 수요에 부응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산드린 칼(Sandrine Carle) 스파인 이노베이션 사장은 “퇴행성 디스크를 유합하는 대신 척추 운동을 유지할 수 있는 보철물로 퇴행성 디스크를 치환하는 방식을 택하는 외과의가 계속 늘고 있다”며 “ESP 인공 디스크는 자연스러운 디스크 움직임을 재현하고 전체 척추가 최대한 정상적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프랑스 하임스브룬에 본사를 둔 스파인 이노베이션은 ESP 디스크에 사용되는 점탄성 특허 기술을 앞세워 시장 침투율을 높이고 있으며 전 세계 인공 디스크 치환 시장을 주도한다는 목표를 추구하고 있다. 웹사이트(www.spine-innovations.com / www.esp-disc.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32800539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