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고식품 장아찌 간장소스, 멸치육수, 참치액
창원--(뉴스와이어)--몽고식품(대표 황을경)은 117년 몽고간장의 비법이 담긴 참치액, 장아찌 간장소스, 멸치육수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 3종은 100년 넘게 간장을 제조해 온 몽고식품의 노하우를 담은 간장 원액을 활용해 누구나 쉽게 깊은 감칠맛을 끌어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몽고 참치액은 높은 함량의 참치액 베이스에 다시마 진액을 첨가, 감칠맛을 극대화해 적은 양으로도 쉽게 원하는 맛을 낼 수 있다.
몽고 장아찌 간장소스는 끓이지 않고 재료에 붓기만 하면 맛있는 장아찌와 야채 절임을 만들 수 있는 간편 소스다. 몽고간장의 깊은 맛을 기본으로 다시마, 매실, 표고버섯 등 다양한 재료를 첨가해 별도의 맛내기용 재료를 넣을 필요 없이 1~3일만 숙성하면 훌륭한 장아찌, 야채 절임이 완성된다.
몽고 멸치육수는 직접 멸치육수를 내는 수고를 들이지 않아도 잔치국수, 어묵탕 등 각종 국물 요리에 깊고 시원한 멸치 국물 맛을 낼 수 있게 한 제품이다.
몽고식품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몽고식품의 간장 제조 노하우를 십분 활용한 제품들의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며 “소비자가 더 쉽고 즐거운 요리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데 집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출시되는 신제품 3종은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몽고식품 개요
1905년 창업 이후 117년간 장류 제품을 전문 제조해온 몽고식품은 간장 고유의 맛과 향을 지키기 위해 원료 선별부터 제품 출시까지 엄격한 품질 관리 체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전통 제조 방법을 과학적으로 분석해 맛과 향을 꾸준히 개선하고 있다. 또 끊임 없는 연구 개발과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전 세계 소비자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식품 문화를 지키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고객을 가족으로 생각하는 몽고식품은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면서 사회 봉사를 통한 개인 및 사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며 세계적인 종합 식품 회사로 거듭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