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티젠레버러토리스, 줄기세포 화장품 아이크림 출시

액트원 씬파이브 아이리페어, 30ml 용량 리뉴얼 제품
유명 여배우가 극찬한 눈가 주변 피부 관리 크림

2022-04-01 13:31 출처: 테고사이언스 (코스닥 191420)

큐티젠레버러토리스가 출시한 액트 원 씬파이브 아이리페어

서울--(뉴스와이어)--큐티젠레버러토리스(이하 큐티젠랩, 테고사이언스 자회사)가 피부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액트 원 씬 파이브 브랜드 신제품 ‘오펠리아 아이리페어 30ml’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오펠리아 아이리페어’는 세포 치료제 선도 기업인 테고사이언스가 개발한 ‘피부 줄기세포 배양액 KCMTM’을 함유한 고농축 영양 텍스쳐로서 눈가 주변 피부 관리를 위한 안티에이징 역할을 통해 지친 눈가에 생기와 탄력을 부여하는 아이크림이다. 지난해 초 15ml 용량 단종 이후 이번에 두 배로 늘린 용량에 가격은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책정돼 리뉴얼로 출시됐다.

큐티젠랩은 유명 여배우가 이 제품의 미용 효과를 극찬하고, 제품이 단종된 것을 아쉬워하는 영상이 나간 이후로 여배우 아이크림으로 고객들에게 입소문이 나 주문 문의가 이어졌으며, 앞서 일주일간 진행된 사전 구매 예약 행사도 성황리에 마쳤고, 이 제품과 함께 피부 재생 및 탄력 개선 효능이 탁월한 액트 원 씬 파이브 브랜드 전 제품의 판매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펠리아 아이리페어는 ‘액트 원 씬 파이브’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