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응원캠페인 포스터
인천--(뉴스와이어)--밀레니얼 세대 엄마를 위한 커뮤니티, 문화를 만들어가는 스타트업 더하트컴퍼니의 브랜드 비마이시즌이 ‘당신 있는 그대로, 엄마응원캠페인’을 4월 15일부터 5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오직 ‘엄마’인 여성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소셜 벤처 비마이시즌은 코로나19 사태 장기화에 따른 돌봄 노동 부담으로 힘들고 지친 엄마인 여성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비마이시즌이 자체 개발한 오직 엄마인 여성을 위한 검사지인 M4BT 정식 검사(정가 5만5000원)를 무료 제공한다. M4BT는 ‘Mom’s 4 section Behavior Test’의 약자로 엄마인 여성의 삶에 가장 큰 영향을 주는 4개 영역 자아, 육아, 관계, 일에 대한 성향 분석과 함께 솔루션까지 제공한다.
M4BT는 와디즈 펀딩을 통해 처음 선보였으며 출시 3일 만에 220% 성공률을 달성했다. 3년간 축적한 1000여명의 엄마들 데이터에 기반해 긴 시간 동안 연구 끝에 개발됐다. M4BT 검사 결과지에서는 ‘엄마인 나’뿐만 아니라 ‘나’를 둘러싼 모든 것을 돌아보고, 현재 어려움에 대한 구체적 방향성을 제시받는다. 총 16가지로 구분되는 대표 유형뿐만 아니라 세부 변수 포함 9000여 가지로 구분돼 개인화한 해결 방안과 자기 챙김, 다시 시작할 길에 대해 제시한다.
당신 있는 그대로, 엄마응원캠페인은 4월 15일 오픈하는 비마이시즌 플랫폼에서 참여할 수 있다.
더하트컴퍼니 개요
비마이시즌은 밀레니얼 세대 엄마를 위한 커뮤니티, 문화를 만들어가는 소셜 벤처 스타트업 더하트컴퍼니의 브랜드다. 더하트컴퍼니는 3년간 1000여명의 엄마 진로 코칭과 교육 전문가로 활동한 김민하 대표를 비롯해 대부분의 구성원이 엄마다. 2020년 3월 엄마의 지속 가능한 성장 커뮤니티 맘메이트클럽 론칭을 시작으로 맘스커리어 K클래스 공식 파트너사 선정, 고용노동부형 예비사회적기업에 선정, 2021년 다시 일하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상호성장 플랫폼인 비마이시즌을 론칭 후 홈페이지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일을 쉬지 않고 해왔던 워킹맘, 경력 단절 후 다시 시작하는 초보 워킹맘, 이제 새로운 일을 다시 도전하는 워킹맘까지 다양한 구성원으로 이뤄진 더하트컴퍼니는 엄마인 여성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