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데아벤처스와 메이크잇소프트가 예비·초기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및 종합 디지털 에이전시 성장을 위한 전략적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서울--(뉴스와이어)--아이데아벤처스(대표 남기철)는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기업 메이크잇소프트(대표 김원진)와 ‘예비·초기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및 종합 디지털 에이전시 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기업 메이크잇소프트는 직원 전원이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 구성된 기술 기업으로 스타트업과 대기업을 가리지 않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개발 대행 프로젝트를 수주한 경험이 있다.
아이데아벤처스와 남기철 대표이사는 메이크잇소프트 지분 20%를 취득하고 메이크잇소프트의 각자 대표이사로 경영에 참여해 메이크잇소프트의 리브랜딩을 주도하고 디지털 분야 컴퍼니 빌딩 및 액셀러레이팅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메이크잇소프트 김원진 대표이사와 최종윤 이사는 아이데아벤처스의 기술이사와 운영이사로 취임해 상호 간 전략적 파트너십 관계를 강화할 예정이다.
앞으로 메이크잇소프트는 효율적인 사업 다각화를 위해 사명을 변경하고 각자 대표이사 체제로 전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이데아벤처스 개요
아이데아벤처스는 2022년 1월 설립된 디자인 중심 스타트업 컴퍼니 빌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