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준범 센서타워 한국 지사장/아태 지역 영업이사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글로벌 모바일 게임 기업을 고객으로 둔 센서타워(SensorTower)는 포켓 게이머 모바일 게임즈 어워즈 2022에서 ‘최고의 데이터/분석 툴’ 부문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2021년 모바일 게임 시장은 애플 앱 스토어, 구글 플레이를 통해 총 888억달러의 매출을 창출했다. 이번 행사는 개발사·퍼블리셔부터 기술, 분석 툴 및 관련 서비스 업체에 이르기까지 해당 산업 비즈니스의 모든 부문에서 최고의 팀을 기념하는 행사다.
유준범 센서타워 한국 지사장은 “지난 한 해 동안 이뤄낸 놀라운 성장과 고객 중심 사업 방식을 인정받는 상을 받게 돼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현재 센서타워 서울 오피스에는 한국과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모바일 퍼블리셔를 지원하는 팀이 상주하고 있다. 다양한 경험을 보유한 모바일 업계 베테랑들이 모인 한국 팀은 어카운트 매니저, 고객 성공 매니저, 사업 개발 매니저 등으로 구성돼 고객사 성공에 집중할 예정이다.
센서타워 개요
센서타워(Sensor Tower)는 모바일 앱 생태계의 기업용 마켓 인텔리전스와 성과 지표를 제공하며 고객사의 성장을 돕고있다. 센서타워는 2013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설립돼 업계 최고의 데이터 분석 회사로 자리매김했다. 모바일 스타트업부터 우량 기업 및 금융 기관에 이르기까지 센서타워는 모바일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 앱 시장에 대한 인사이트 제공과 선도적 고객 지원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