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에듀, ‘독해력·문해력·교과 지식’을 한 번에 해결하는 ‘바빠 독해’ 시리즈 완간

직접 체험하고 선택하도록 ‘바빠 독해 샘플북 PDF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도 진행

2022-04-21 15:20 출처: 이지스퍼블리싱

‘독해력+문해력+교과 지식’을 한 번에 해결하는 바빠 독해 시리즈

영재 교육 학자가 직접 국어 독해 책을 집필한 이유, 바빠 독해 홍보 영상

서울--(뉴스와이어)--이지스에듀가 바쁜 초등학생을 위해 ‘독해력+문해력+교과 지식’을 한 번에 해결하는 ‘바빠 독해’ 시리즈를 완간했다고 4월 21일 밝혔다.

‘바빠 독해’ 시리즈는 16년간 어린이들을 밀착 지도한 분당 영재사랑 교육연구소, 호사라 박사의 독해력 처방전이다.

호사라 박사는 이 책을 집필한 이유로 “시중의 독해 책들이 영재 교육학자가 보기에도 자기 학년에 비해 지나치게 어려운 책들이 많아서, 좀 더 재미있고 다 풀었는데도 또 읽어 보고 싶은 독해 책은 어디 없을까? 하는 고민에서 시작됐다”며 “바빠 독해 시리즈에 담긴 글들은 초기 집필한 글 중에 30%의 지문만 살아남았을 정도로 연구소의 아이들이 직접 읽고 싶어 한 글감만 선별하는 과정을 거쳤다”고 밝혔다.

이런 과정을 거쳐 출간된 ‘바빠 독해’ 시리즈를 먼저 경험한 학부모들은 ‘독해 문제집 풀면서 재밌다고 한 건 처음이다. 재미있으니 매일매일 시키지 않아도 스스로 학습을 부르는 독해 책’이라며 감탄했다.

또한 이 책의 모든 이야기와 문제들은 초등 교과서(국어, 사회, 과학)와 100% 밀착 연계돼 학교 공부도 잘하게 돕는다.

바쁜 초등학생이라면 친구들이 직접 골라 더 재밌는 지문이 담긴 ‘바빠 독해’로 ‘독해력+문해력+교과 지식’까지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다.

‘바빠 독해’ 시리즈 완간을 기념해 온라인 서점(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에서 샘플북 PDF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 중이며, 책을 경험해 보고 싶은 분들은 직접 다운로드받아 경험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바빠 공부단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스에듀는 ‘바쁜 친구들이 즐거워지는 빠른 학습서’인 바빠 시리즈를 출간하는 초·중등 교재 전문 출판사다.

이지스에듀 개요

이지스에듀는 이지스퍼블리싱 교육 전문 브랜드로, ‘아이들을 탈락시키지 않고 모두 목적지까지 데리고 하는 책을 만든다’는 목표로 초중등 학습서를 출간하고 있다. ‘바쁜 친구들이 즐거워지는 빠른 학습서’인 바빠 시리즈로도 유명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