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틴뷰,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선도적인 고객 유지 클라우드인 CleverTap이 최고운영책임자에 Anand Venkatraman을 선임한다고 밝혔다.
Anand는 20여 년 동안 다양한 영업 분야에서 여러 글로벌 팀과 P&L 담당 팀을 구축, 성장하며 경험을 쌓았다. Freshworks에서 급성장세에 있는 아시아 태평양 및 중동, 아프리카 사업을 총괄, 확장했다. 또한 40여 국가에서 독자적으로 사업이 성장하도록 글로벌 파트너십을 가속하는 데 핵심적 역할을 맡았다. 테크 마켓플레이스를 확대하고 Freshwork가 전 세계 스타트업 생태계에 깊이 관여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전에는 Akamai와 Microsoft에서 APJ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 인도를 담당하는 고위직을 역임했다.
CleverTap Inc. CEO인 Sidharth Malik은 “Anand가 CleverTap에 합류한 것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이번 영입은 사용자 유지 분야의 게임 체인저가 되려는 우리 회사의 야심 찬 성장 계획을 반영한다. Anand Venkatraman은 사업을 글로벌 단위로 성장하고, 참여도 높은 팀을 구축하며, 고객 성공을 위해 창의적인 접근 방식을 만드는 점에서 성공적인 성과를 거뒀다”고 말했다.
이어 “Anand는 앞으로 Clevertap 경영진이 훌륭한 집행 능력을 발휘해 회사를 한층 더 확장하도록 뒷받침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Anand Venkatraman은 “인도와 동남아시아는 물론 북미, 남미, 중동, 터키, 아프리카, 유럽 지역에서도 고객 유지 분야 시장 리더로 발돋움 중인 CleverTap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CleverTap이 인도의 SaaS 사업을 글로벌 단위로 확대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CleverTap 개요
CleverTap은 현대적이고 통합된 형태의 고객 유지 클라우드로 디지털 소비자 브랜드들이 고객 유지 및 생애 가치를 증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브랜드들이 사용자 유지를 이해하고 가치를 부여하도록 CleverTap은 통합되고 심도 깊은 데이터 레이어, AI/ML로 구동되는 인사이트와 자동화로 컨텍스트와 개인화 작업을 주도한다. Vodafone Idea, SonyLIV, Daimler, Gojek, Carousell, Premier League 등 전 세계 1만 개가 넘는 앱을 운용하는 고객사들이 사용자 유지 및 참여 목표 달성, 장기적 매출 증대를 위해 CleverTap을 이용하고 있다. Sequoia India, Tiger Global Management, Accel 등 대표적 벤처캐피탈의 투자를 유치한 회사는 미국 캘리포니아 마운틴뷰에 본사가 위치하고 있으며 뭄바이, 싱가포르, 두바이에 지사를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링크트인,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