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관광직업군 메타버스 잡 콘서트’ 참가자 모집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GKL 사회공헌재단(이사장 이덕형)이 관광에 관심 있는 청년들의 진로 탐색을 위한 ‘GKL과 함께하는 新관광직업군 메타버스 잡 콘서트’에 참가할 학생 및 구직자를 5월 2일부터 15일까지 모집한다.
올해 처음 시작하는 이 행사는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해 다양한 관광 관련 기업인들을 소개하고, 소통을 통해 청년들이 미래 관광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또한 행사에 참여하는 기업은 GKL (그랜드코리아레저), 관광 벤처와 사회적기업으로 메타버스 내 기업 홍보를 통해 MZ세대에게 기업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상·하반기에 각 2회씩 개최되는 이 행사는 관광 전문가들의 특강, 멘토링으로 구성됐으며, 상반기 행사는 카지노 관광, 로컬 관광, 비대면 관광, 웰니스 관광, 반려 관광 등 총 5개 주제로 진행된다. 1회당 참가자 수는 450명이며, 5월 26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에 각 1회씩 메타버스 플랫폼인 게더타운에서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청년은 5월 15일까지 사전 예약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GKL 사회공헌재단 개요
GKL 사회공헌재단은 관광이 주는 여러 가치를 사회 전반에 확산시키는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관광산업 성장을 지원함으로써 국민 경제 발전에 기여하는 공기업이자 출연기관인 GKL과 함께 재단의 핵심 역량인 관광을 기반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GKL 사회공헌재단은 주요 전략 목표인 관광의 가치 확장, 관광산업 성장 지원, 사회적 이슈 대응을 토대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관광 생태계를 만들기 위해 함께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