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커-강민경, 도전과 가능성 응원하는 ‘아이엠데스커’ 캠페인 진행

콜드·아이키에 이어 강민경과 협업… ‘가능성’의 가치 강조
캠페인 영상 통해 도전하는 강민경의 일상과 함께하는 데스커 소개

2022-05-11 10:12 출처: 퍼시스그룹

데스커가 강민경과 함께 진행한 ‘아이엠데스커(I AM DESKER)’ 캠페인

서울--(뉴스와이어)--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강민경과 함께 ‘아이엠데스커(I AM DESKER)’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이엠데스커는 시작과 도전, 가능성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고 긍정적 영향력을 행사하는 셀럽과 함께하는 캠페인이다. 지난해 아티스트 콜드, 댄서 아이키와 한계 없는 도전과 더 넓은 가능성을 향한 캠페인을 진행하기도 했다.

이번 캠페인을 함께 하는 강민경은 뮤지션 외에도 유튜버, 사업가, 엔터테이너 등 다방면에 끊임없이 도전하며 전문가로 활동 중이어서 도전과 성장을 지향하는 데스커와 잘 어우러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강민경은 직접 론칭한 패션, 오브제 브랜드 ‘아비에무아(Avie muah)’의 오피스를 모션데스크 등 다양한 데스커 제품으로 꾸민 실제 사용자로서, 데스커 브랜드와 제품에 대해 더욱더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달할 것으로 보인다.

캠페인과 함께 공개된 영상은 강민경의 하루를 보여주는 브이로그 형식으로 집안에서 이뤄지는 강민경의 다양한 활동과 그 속에 녹아든 감각적인 홈 인테리어 가구로서 데스커의 모습을 보여준다. 영상 속 강민경은 모션데스크 밸런스에서 사무 업무를 하고, 6인 테이블을 활용해 요리와 홈파티를 즐긴다. 오후엔 모션데스크 베이직에서 유튜브 영상을 편집하고, 타원형 테이블에서는 음악을 감상 및 작사 작업을 하며 일과를 마무리한다. 영상을 통해 강민경은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모든 시간이 책상에서 시작돼, 데스커를 ‘꿈의 시작’이라 말한다.

데스커 담당자는 “끊임없이 도전하고 성장하며 꿈을 향해 나아가는 강민경은 데스커가 추구하는 브랜드 방향성과 잘 맞아떨어져 함께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데스커가 도전하고 시작하는 이들에게 꿈을 이룰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가능성을 응원하는 브랜드로 각인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강민경과 함께하는 아이엠데스커 캠페인 영상 및 인터뷰는 데스커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6년 시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성장하는 가구 브랜드로 시작한 데스커는 사용자를 닮은 가구, 높은 집중력과 유연한 생각을 발휘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데스커는 지난해부터 ‘가능성 앞으로’ 캠페인을 진행하며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