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G, 회사 성장 촉진할 최고 경험 책임자에 Liz Bauer 선임

Brian Shepherd “한 차원 높은 고객 및 직원 경험 창출할 것”

2022-05-12 17:14 출처: CSG Systems International, Inc. (나스닥 CSGS)

덴버, 미국--(뉴스와이어)--CSG® (NASDAQ: CSGS)가 Liz Bauer를 부사장 겸 최고 경험 책임자로 선임한다고 밝혔다.

최고 경험 책임자 직책은 CSG가 보유한 사람과 문화의 힘을 연결하고, 고객들이 까다로운 비즈니스 관련 문제를 해결하도록 지원하기 위해 이번에 신설됐다. Bauer는 이번 인사를 통해 CSG의 직원 및 고객 경험, 마케팅, 영업 지원 및 커뮤니케이션 등으로 관장 업무가 확대된다. Bauer는 CSG 직원들이 한층 나아진 미래 지향적 세상을 구상, 고안, 구축하도록 뒷받침할 예정이다.

Brian Shepherd CSG CEO는 “Liz는 함께 일해본 사람 가운데 가장 역량이 뛰어나고 인맥이 넓으며, 임팩트 지향적인 경영자 가운데 한 명이다. 앞으로 다변화한 우리 회사의 글로벌팀 역량과 집단적 임팩트를 발휘하도록 뒷받침해 고객과 직원들을 더 기쁘게 할 것”이라며 “우리 회사는 20억달러 규모에 달하는 사람 중심의 성장 전략을 꾸준히 실행에 옮기고 있다”고 말했다.

CSG에서 20년 이상 근무한 Bauer는 회사 성장 전략, 가치 기반 문화, 투자자 및 애널리스트 관계, 마케팅, 고객 중심 비즈니스 접근법 등 광범위한 영역에 영향력을 미쳤다. Bauer는 인력과 문화를 보강해 CSG의 사내 문화 발전 지속, 다양성과 형평성, 포용성 강화, 한편 전 세계 직원들을 위한 역량 개발과 지원에 초점을 맞춘 유연성 우선 근무 환경을 미래 철학으로 제시할 계획이다.

이어 “CSG는 직원들이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뒷받침해 성공할 수 있었다. 뛰어난 고객 경험은 직원들에서 시작되며, 우리가 직원의 경험과 고객 경험 담당 팀의 관계를 긴밀히 유지하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며 “우수한 역량을 갖춘 이들 팀을 이끌게 돼 영광스럽다. CSG는 높은 성장세에 있는 산업에 속한 전 세계 많은 브랜드가 최고의 경험을 하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Bauer는 CSG 직무 외에도 TM Forum Diversity & Inclusion Council 공동 창립 멤버이며, World 50 CXO 커뮤니티 회원이다. 또 National Investor Relations Institute 이사회 임원, West Denver Preparatory Charter School 및 Rocky Mountain WICT Gala 창립위원회 위원으로 재직하고 있다.

CSG 개요

CSG는 평범한 고객 경험을 놀라운 수준으로 향상하는 혁신적인 고객 참여, 수익 관리 및 결제 솔루션 공급사다. CSG의 클라우드 퍼스트 아키텍처와 고객 집착형 마인드셋은 전 세계 기업들이 신규 디지털 서비스를 론칭하고, 새로운 시장으로 진출해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브랜드 충성도를 구축할 역동적인 경험을 창출하도록 지원한다. 40여 년간 CSG의 기술과 인력은 고객 참여를 촉진할 미래형 솔루션을 통해 세계적 브랜드들이 비즈니스 관련 난제를 해결하고, 디지털 경제와 관련 수요에 대응할 수 있도록 뒷받침해 왔다. 20개 국가에 걸쳐 5000여명 직원이 근무하고 있는 CSG는 통신, 리테일, 금융 서비스, 헬스케어 분야 글로벌 브랜드에서 신뢰받고 있다. 회사 솔루션은 120개가 넘는 국가에 속한 900여 고객사를 대상으로 실질적 성과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링크트인,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2022 CSG Systems International, Inc. 혹은 자회사(CSG). 모든 권리 보유. CSG®는 CSG Systems International, Inc.의 등록 상표이며, 이 보도자료에 언급된 모든 제3사 상표, 서비스 마크 혹은 제품명은 개별 소유자의 자산이며 모든 권리는 권리자가 보유한다. Mastercard Bill Pay Exchange는 Mastercard International Incorporated의 등록 상표다.

웹사이트: https://www.csgi.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