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지그재그 스트라이프, 효율성·확장성·성장 위해 OPEX 인피니티 ASRS 솔루션 채택

2022-05-18 10:20 출처: OPEX® Corporation

무어스톤, 뉴저지--(뉴스와이어)--온라인 여성 의류 부티크 더지그재그 스트라이프(The ZigZag Stripe)가 효율성을 높이고 날로 증가하는 주문 이행 관련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오펙스(OPEX® Corporation)가 개발한 최신 창고 자동화 솔루션인 ‘인피니티 ASRS(Infinity™ Automated Store and Retrieval System)’를 채택했다.

오펙스는 차세대 창고·문서·메일 자동화 분야의 세계 선두 기업이다. 인피니티 ASRS는 업계를 선도하는 G2P(goods-to-person·상품이 작업장으로 운반돼 오는 방식) 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은 소량 주문 처리, 옴니채널 유통, 매장 재고 관리, 전자상거래 등을 수행하는 기업의 최대 과제인 창고 자동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탁월한 저장 밀도와 배치 설정 기능, 유연성을 제공한다.

조엘 홀(Joel Hall) 더지그재그 스트라이프 최고재무책임자(CFO)는 “더지그재그 스트라이프는 증가하는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더 큰 창고로 이전하고 있다”며 “다른 온라인 의류 소매업체와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 효율성을 유지하면서 공간을 극대화하고 노동 시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인피니티 시스템을 채택했다”고 밝혔다.

더지그재그 스트라이프는 전자상거래 플랫폼 쇼피파이(Shopify®)를 사용해 판매· 배송·결제를 처리한다. 쇼피파이의 막강한 기능과 더불어 인피니티 시스템의 우수한 저장 밀도와 더 많은 처리량을 발판으로 유통·창고 보관·주문이행 작업 요소를 아웃소싱하는 제3자 물류(3PL) 제공업체로 도약하고자 한다.

드류 스티븐스(Drew Stevens) OPEX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 담당 부사장은 “OPEX는 의류 고객과 협업한 경험이 풍부하며 제품 치수, 중량 및 정확한 주문 이행에 대한 더지그재그 스트라이프의 요구사항을 효율적으로 충족시킬 수 있다고 확신했다”고 밝혔다. 그는 “OPEX는 쇼피파이와의 통합을 최적화하기 위한 피킹(picking) 및 저장 워크플로를 개발하기 위해 협력했다”며 “결론적으로 인피니티 시스템은 단연 최고의 솔루션이었다”고 강조했다.

OPEX의 독점 솔루션인 코텍스 소프트웨어 플랫폼(Cortex™ software platform)은 쇼피파이를 통합해 ‘인피니티 G2P’ 솔루션이 처리량과 저장에서 유연성과 확장성을 극대화하도록 뒷받침한다. 이 같은 접근 방식을 통해 더지그재그 스트라이프는 현재는 물론 미래 성장 여지까지 갖춘 솔루션을 확보하게 됐다.

레슬리 홀(Leslie Hall) 더지그재그 스트라이프 최고경영자(CEO)는 “회사가 성장하고 확장하는 가운데 창고 자동화를 통해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직원을 행복하게 하는 한편 성장에 박차를 가해 회사가 추구하는 대의명분을 지킬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날 시장 소비자는 주문이 신속히 이행되길 원한다”며 “고객에게 제품을 더 빨리 배송하는 것은 매출과 직접적인 상관관계가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OPEX 인피니티 창고 자동화 기술은 시장에 발을 맞추고 더 큰 규모의 소매업체와 경쟁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고 평했다.

OPEX 개요

OPEX(OPEX Corporation)는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창고·문서·메일 자동화 솔루션으로 자동화의 미래를 여는 글로벌 기업이다. OPEX는 미국 뉴저지 무어스타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뉴저지 펜소킨, 텍사스 플레이노, 프랑스, 독일, 스위스, 영국, 호주에 시설을 마련했다. OPEX는 기업이 현재는 물론 미래 직면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확장 가능한 맞춤형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1600여 명의 직원과 함께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51700521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opex.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