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개리슨과 메인콘텐츠 경영진이 투자 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스타트업 에이전시 더개리슨(공동대표 안동옥, 박재영)이 액셀러레이터 메인콘텐츠에서 투자 유치를 완료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투자 협약식에는 안동옥 더개리슨 공동대표, 박재영 더개리슨 공동대표, 메인콘텐츠 김태성 대표, 임한규 이사가 참석해 투자 협약 및 한국 스타트업 생태계 글로벌 역량 강화 방안과 스타트업 교육 글로벌화에 대한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안동옥·박재영 공동 더개리슨 대표는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국내외 스타트업을 위한 공유 업무 공간 아젠다 진행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한국에 진출하고자 하는 외국인, 외국 기업들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 국내 시장과 조화를 이루도록 지원해 한국 스타트업 생태계의 글로벌화를 돕는 일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더개리슨은 6월부터 이태원 지역을 중심으로 공유 업무 공간 아젠다를 가시화하며, 시장 주도 스타트업 생태계, 한국 스타트업 생태계 글로벌화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더개리슨 개요
더개리슨은 ‘시장 주도 스타트업 생태계’, ‘글로벌’이라는 두 가지 비전으로 2019년 터미널이란 이름으로 사업을 시작해 스타트업 관련 국내외 용역 사업, 한국 스타트업 대상 멘토링, 해외 스타트업 대상 비즈니스 컨설팅 및 부대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 에이전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