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엠소프트가 이지케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공단 평가·재무 회계 실무 교육을 개최했다
대구--(뉴스와이어)--재가장기요양기관 업무 관리 프로그램 1위 ‘이지케어’를 운영하는 이지엠소프트가 5월 30일 이지케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공단 평가·재무 회계 실무 교육을 개최했다.
이지엠소프트는 올해만 벌써 5회째인 이번 교육을 이지케어 이용 고객 대상으로 프로그램 활용법 및 재무 회계 실무 교육을 대면으로 진행하는 것은 물론 신규 재가장기요양기관센터장 및 실무자들에게 공단 평가 업무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해소하고, 기존 센터들에는 더 명확한 기준에 따른 기관 운영을 돕기 위해 마련했다고 밝혔다.
당일 교육은 서울 도봉구 창동문화체육센터에서 2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교육 순서는 △이지케어 프로그램 활용 방법 △재무·세무·4대 보험의 주요 업무 및 연간 스케줄 공유 △재무 회계 규칙 준수의 필요성 및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마지막에는 방문요양기관 평가·운영·창업 컨설팅 전문가 김춘추 대표의 △장기요양기관의 공단 평가 항목과 공단 평가 준비 방법 △평가에 필요한 서식 작성 및 관리에 대한 자세한 교육을 진행해 참석자들의 호응 및 관심을 끌어냈다.
이번 교육에 참여한 참석자들은 “이지케어를 이용하면서 복잡하고 번거로운 방문 요양 업무를 쉽고 간편하게 관리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재무 회계 업무에 대한 궁금증 해소와 기관 운영에 대한 실무 지식 함양에 도움이 되는 것은 물론 이제 공단 평가까지 믿고 맡길 수 있을 것 같다”는 교육 소감을 밝혔다.
이번 교육은 구미(6월 9일), 부산(6월 13일) 등 전국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진행할 예정이다. 이지엠소프트 담당자는 “앞으로도 꾸준히 이지케어 이용 고객을 위해 다양하고 실질적인 내용 위주의 온·오프라인 교육의 장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엠소프트 개요
이지엠소프트는 2008년 7월 ‘노인장기요양보험’ 사업 개시와 동시에 개발·보급하며 성장해 온 시장 점유율 1위의 재가방문요양기관 업무 관리 프로그램 ‘이지케어’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