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Y존 케어 전문 제나셀이 출시한 신제품 ‘Y존 괄사’
안산--(뉴스와이어)--여성 토털케어 브랜드 제나셀(대표 황지연)이 7월 신제품 ‘Y존 괄사’와 ‘멀티 괄사’를 내놨다.
제나셀은 여성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연구하는 코스메디칼 기업으로, 올 상반기 통증 케어 제품 ‘올마이티 휴먼케어’ 출시에 이어 100% 국내 생산 천연 도자기 마사지기 ‘Y존 괄사’와 ‘멀티 괄사’를 선보여 부지런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Y존 괄사, 다이어트의 시작과 끝을 책임지다
여성의 Y존은 허벅지와 골반이 이어지는 부위, 즉 서혜부를 뜻한다. Y존은 여성 호르몬의 영향으로 가장 먼저 지방이 쌓이는 곳이자, 가장 늦게 지방이 분해되는 부위다. 또 몸속 노폐물, 독소, 지방을 배출하는 림프의 집합체다. 이에 따라 Y존 림프가 막히면 쓰고 남은 지방이 축적돼 살이 잘 빠지지 않는다.
여기서부터 제나셀의 Y존 괄사 연구 개발이 시작됐다. 제나셀 황지연 대표는 “다이어트의 핵심 열쇠는 Y존 마사지에 있다. Y존 림프 순환이 시작되면 부종이 쏙 빠지면서 자연스럽게 살이 빠진다”며 “Y존 림프 관리를 꾸준히 하지 않으면, 여성 호르몬이 감소하는 중년 여성이 됐을 때 허리와 배가 튀어나오는 일명 ‘항아리’ 몸매가 되기 십상이다. 몸매뿐만 아니라, Y존 림프 순환 장애가 심화하면 호르몬 불균형, 자궁내막증, 자궁근종, 생리통 등 각종 질병을 유발하는 자궁 어혈이 배출되지 못하고 계속 축적돼 여성의 건강까지 위협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여성들이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하고,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매일 꾸준한 Y존 마사지가 필수로 요구된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제나셀은 여성들이 혼자서 간편하게 Y존 마사지를 통해 림프 순환을 활성화하고 묻혀있던 어혈과 각종 노폐물, 독소 등을 효과적으로 배출하도록 돕는 Y존 괄사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제나셀 Y존 괄사는 인체공학적 디자인(특허 출원: 30-2022-003748)으로 민감한 여성 Y존에 적합한 높은 밀착감을 자랑한다. 또 한국세라믹기술원에서 유해 물질 불검출을 인증받은 제품으로, Y존 전용 마사지젤과 함께 민감한 Y존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멀티 괄사 하나면 OK
제나셀은 여성 신체 구조에 특화한 Y존 괄사에 이어, 누구나 머리부터 발끝까지 셀프 경락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멀티 괄사도 함께 출시했다. 제나셀 멀티 괄사는 부위별로 각기 다른 마사지 도구를 사용할 필요가 없는 전신 맞춤형 괄사 마사지기로, 인체공학 디자인(특허 출원: 30-2022-0023671)을 자랑한다.
황지연 대표는 “괄사 마사지는 수천년간 내려온 중국 황실의 전통 비법으로 ‘긁어서 질병을 치유한다’는 의미를 지닌다. 바쁜 현대인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멀티 괄사 하나면 얼굴, 거북목, 승모근, 셀룰라이트 부위(복부, 허벅지, 팔뚝, 종아리), 발바닥, 두피까지 마사지할 수 있다. 괄사 마사지를 하루 5분 부위별로 꾸준히 해주면 막혀있던 림프가 뚫리면서 전신 순환이 되고 붓기와 셀룰라이트 제거 도움과 함께 매끄러운 몸매 라인까지 완성할 수 있다. 특히 보기 싫게 튀어나온 살(팔뚝살, 옆구리살, 부유방 등)을 멀티 괄사로 관리하면 효과적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제나셀은 2015년 설립 이후 혁신적 기술을 바탕으로 다수의 특허를 인정받아 벤처기업인증 메인비즈, 이노비즈에 선정돼 브랜드, 품질, 고객 중심 경영 등 다각도에 앞장서고 있다. 최근 제나셀은 ‘제24회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 대상’ 줄기세포질세럼 부문에서 제품 우수성을 인정받아 6년 연속 수상하기도 했다.
제나셀 개요
2015년 설립된 고품격 여성 토털케어 브랜드 제나셀은 △프리미엄 여성 청결제 ‘슈퍼셀’ △통증 케어 오일 ‘올마이티 휴먼케어’ △Y존 다이어트와 궁 건강을 동시에 잡는 ‘Y존 괄사’, ‘멀티 괄사’로 여성 건강과 복지 증진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2021년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화장품(기능성질세럼)’ 부문에서 4회 연속 수상, 2022년 제24회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 ‘줄기세포질세럼’ 부문 수상 등의 실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0년 ISO14002, ISO9001 품질·환경 경영 시스템 인증을 획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