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사진아카데미, 2022 여름학기 한미사진아카데미 특별 강좌 개설

2022-06-29 16:01 출처: 뮤지엄한미

2022 여름학기 한미사진아카데미 특별 강좌가 개설된다

서울--(뉴스와이어)--사진 예술 전반을 창의적으로 공부하는 배움터인 한미사진아카데미가 올여름 학기 과정으로 ‘빛을 활용한 정물과 인물사진’,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포토샵’, ‘DSLR 동영상 촬영과 편집’ 강좌를 개설한다고 29일 밝혔다.

7월 셋째 주에 개강해 6주에 걸쳐 진행되는 특별 강좌는 정규 과정에서 부족했던 부분이나 짧은 기간 내에 배울 수 있는 사진 테크닉을 습득할 수 있다.

‘빛을 활용한 정물과 인물사진’ 강좌에서는 인공조명과 자연광을 활용해 메시지가 담긴 정물 사진과 인물 사진을 촬영한다. 촬영 후 크리틱과 보정, 프린트 실습을 거쳐 하나의 작품 사진을 완성하는 것을 목표로 삼는다.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포토샵’ 강좌는 디지털 사진 작업을 위한 환경 구성과 배경 지식을 습득해 작업 의도를 효과적으로 표현하는 방법을 찾는다. 프린트 실습을 통해 최종 결과물을 도출하고 개선 방향을 연구한다.

‘DSLR 동영상 촬영과 편집’ 강좌는 디지털 카메라의 동영상 촬영 기능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영상 촬영 기초 실습 과정이다. 또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인 어도비 프리미어의 다양한 툴을 배우고, 이를 통해 자신만의 이야기를 담은 영상을 제작하는 경험을 제공한다.

한미사진아카데미 여름학기 특별 강좌의 개강일은 7월 12일(화)이며, MoPS 한미사진미술관 삼청별관(서울시 종로구 삼청로 11길 11)에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미사진미술관으로 전화나 메일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