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대 경찰행정과가 도금석 도우리피트니스 대표와 2023학년도 신입생을 위한 재능 기부 협약을 맺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김포--(뉴스와이어)--김포대학교 경찰행정과가 7월 2일 도금석 도우리피트니스 대표와 재능 기부 협약을 체결하고, 2023학년도 인천·김포 지역 신입생을 위한 헬스 이용권을 부여하는 재능 기부 행사가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2023학년도 입학생을 대상으로 2년간 트레이닝 서비스 제공, 경찰 체력 시험 대비 특별 체력 심화 과정, 헬스장 시설 등을 무료로 제공하기로 협약했다.
도금석 대표는 홍석주(경찰행정과 2018학번) 동문에게 무료 재능 기부를 통해 2022년 파주협회장배 보디빌딩 선수권 1위의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도금석 대표는 2011년 청담동 도우리피트니스를 창업으로 대한민국 연예인 전담 트레이너와 방송 활동하는 스타 트레이너로 알려져 있다. “건강한 삶을 위한 도우리”란 취지로 10여 년이 넘게 서울, 인천 등 경기권에서 체인점 형태로 헬스장을 운영하고 있다.
김포대 경찰행정과 학생들은 전문 체력 육성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더욱 폭넓은 배움의 질을 향상할 수 있게 됐다.
도금석 대표는 “헬스 트레이닝에 매우 관심이 많고 신체 역량이 우수한 학생들이 많았으나, 금전적인 여건상 운동 환경에 제약이 많아 안타까운 마음이 강했다”며 “경찰에 입직하려면 체력 측정에 전문가의 도움과 시설을 이용해야 하지만, 비용 문제가 발생한다는 부분을 인지했다. 이에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도움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이번 재능 기부를 계획, 기부하기로 마음먹었다”고 말했다. 이어 “학과 교수님들이 열과 성을 다하는 모습을 봤다”며 “질 높은 교육을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경찰행정과 홍보단’은 수시 및 정시 지원 시기에 맞춰 고교 및 산업체를 직접 찾아 신입생 유치를 위한 홍보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입학 상담과 대학 홈페이지 및 전화를 이용해 수험생의 궁금증에 대한 답변을 돕는 비대면 상담도 운영할 계획이다.
김포대학교 개요
김포대학교는 포스트 코로나와 4차산업혁명 시대의 외부 환경 변화에 유연하고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대학 중장기 발전 계획 HOPE 2025와 특성화 계획, 혁신 계획의 실행 및 연계성 점검, 전략 실현을 위한 전략 과제별 세부 KPI 성과 관리 시스템의 정착 및 실행을 우선 과제로 두며, On Demand, Gig Economy로 대표되는 일자리 시장의 대변혁 시대에 미래 산업에 적합한 직업 교육 패러다임의 혁신이 절실하게 요구되는바, 혁신을 통한 미래 직업 핵심 역량을 갖춘 인재 양성에 집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