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훈 농업회사법인 푸디웜 대표가 ‘소셜벤처 스타트업 사례 공유’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아산--(뉴스와이어)--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충남센터)가 7월 27일(수) 개최한 제32회 충남창업포럼을 성공리에 마무리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충남창업포럼은 충남센터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참가 기업 및 소셜벤처에 관심 있는 도내 예비 창업자와 초기 창업자를 대상으로 참가 신청을 받았으며 ‘소셜벤처 스타트업 사례 공유’를 주제로 김태훈 농업회사법인 푸디웜 대표와 김준영 케이알지그룹 대표의 주제 강연이 진행됐다.
강연은 ‘환경 스타트업으로 성장하기’, ‘재밌고 인기 있는 ESG 전략’ 등으로 진행됐다. 소셜벤처 스타트업 창업과 성장을 희망하는 예비 및 초기 창업자를 대상으로 ESG·소셜벤처 등 기업의 사회적 가치 추구와 관련된 내용으로 강연했다. 강연 이후에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강연자와 참석자 간의 자유로운 질의응답이 이어졌다. 또한 포럼이 종료된 뒤에는 준비된 음식과 함께 오프라인 참가자 간의 네트워킹이 이뤄졌다.
해당 회차의 충남창업포럼은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유튜브 채널에서 8월 10일(수)까지 다시 볼 수 있다.
한편 충남창업포럼은 충청남도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와 도내 창업자 간 네트워크 확대를 목표로 매월 정기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창업기반실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