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노그래프가 데일리 NCS 무료 이벤트를 7월 18일부터 8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부산--(뉴스와이어)--에듀테크 스타트업 크로노그래프(대표 김동우)는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AI) NCS 학습 ‘데일리 NCS’의 모든 상품을 7월 18일부터 8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무료 제공으로 진행되는 학습 상품으로는 △빅데이터를 활용해 실제 경쟁 학습자와 비교 평가해 보는 ‘AI 모의고사’ △내가 원하는 문제 유형만 골라 풀 수 있는 ‘문제 선택형 학습’ △내가 문제를 풀 때마다 AI가 실시간 분석해 다음 문제를 알고리즘으로 추천하는 ‘AI 실시간 학습’ △AI 진단을 통해 단계적으로 실력을 쌓을 수 있는 ‘입문자 학습’ 이렇게 총 4종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기존 출판 문제집만 풀어봤던 학습자들은 AI를 활용한 NCS 학습이 어떤 것인지 충분히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교육 서비스의 관심이 높아지고 다양한 학습 분야에 에듀테크가 적용됐으나 아직도 공기업 입사를 준비하는 많은 취업 준비생은 종이 문제집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반면 데일리 NCS의 온라인 학습은 출판 문제집과는 다르게 실시간으로 문제가 업데이트돼 학습자들이 최신 경향 문제를 빠르게 대비할 수 있다.
특히 NCS 시험에서 중요한 것은 정답률과 풀이 속도인데 데일리 NCS는 학습자들이 빅데이터 AI 알고리즘을 통해 내가 틀렸던 문제와 유사한 문제 패턴을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다른 학습 서비스와 가장 큰 차이점은 학습 진행과 함께 △나의 취약점 △경쟁 학습자와 비교한 정답률 △풀이 속도 △상대적인 나의 점수 합격선 등의 프리미엄 리포팅을 제공하고 있다는 부분이다. 이렇듯 내가 취약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면 그야말로 비용과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효율적으로 빠른 성적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데일리 NCS 무료 학습 이벤트는 7월 18일부터 8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하며 선착순 모집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도 있다.
크로노그래프 개요
크로노그래프는 에듀테크 전문기업으로서 빅데이터, AI, 게이미피케이션 기술로 교육격차를 줄이고자 하는 사명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