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렙 기업 홈페이지 개편 이미지
서울--(뉴스와이어)--개발자 성장 플랫폼 ‘프로그래머스(programmers)’를 운영하는 그렙(대표 이확영·임성수)이 창립 후 첫 대대적인 메인 페이지 개편과 함께 새로운 비전을 공개했다.
그렙은 새로운 비전 ‘모든 개발자에게 지속적인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는 플랫폼’을 공개하고, 개발자 교육·평가·채용 서비스를 제공하는 개발자 성장 플랫폼으로서 정체성을 구체화하면서 고객과 접점을 확대하고자 전면적 메인 페이지 개편을 단행하게 됐다.
개편된 그렙 기업 홈페이지는 서비스 관련 정보를 고객이 더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모든 서비스의 웹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브랜드 통합 페이지로 구성했다. 또 최신 뉴스와 ‘완전 리모트 근무’를 진행하고 있는 그렙의 기업 문화 및 채용 정보 배너 등도 함께 담아 기업에 대한 모든 내용을 한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다.
그렙의 대표 플랫폼인 프로그래머스는 개편된 메인 페이지에서 △스쿨 △커리어 △스킬체크 △코딩테스트 연습으로 세분화해 개발자 성장을 위한 모든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메인 페이지는 고객 편의를 극대화하고자 고객 맞춤 큐레이션 페이지로 개편했다. 고객이 스스로 원하는 코딩테스트 유형 및 구직 직무와 경력을 각각 입력하면 바로 검색 내용으로 이동해 효율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프로그래머스는 8월 21일까지 개편을 기념해 ‘집들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를 둘러보고 스킬체크, 스쿨, 커리어에서 미션을 수행해 도장을 모아 응모하면 된다. 8월 23일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 특별 제작한 ‘프로그래머스 키크론 K6 키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그렙 임성수 대표는 “그렙의 임직원 모두 새로운 비전과 함께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마음으로 창립 후 첫 메인 페이지 개편을 준비했다”며 “개발자의 성장이 곧 우리 사회의 디지털 전환에 기여한다는 자부심으로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4년 설립된 그렙은 개발자 평가 부분 독보적인 1위 기업으로 △개발자 성장 플랫폼 ‘프로그래머스’ △온라인 시험 감독 솔루션 ‘모니토’ △글로벌 오픈 소프트웨어 교육 플랫폼 ‘비욘드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
그렙 개요
그렙은 소프트웨어 개발자 성장 플랫폼 스타트업으로, 개발자의 성장 및 커리어 발전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2014년 설립됐다. 그렙의 주요 서비스는 개발자 성장 플랫폼인 ‘프로그래머스(Programmers)’와 화상 시험 감독 솔루션 ‘모니토(monito)’다. 프로그래머스는 국내 최초의 개발자 평가·채용·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일평균 약 1만5000명이 방문, 회원 수 42만명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프로그래머스는 빅테크 기업의 대규모 공채를 비롯해 1만8000건이 넘는 기업 채용 코딩테스트를 진행하는 등 독보적인 채용 코딩 테스트 1위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 화상 시험 감독 솔루션 모니토를 출시해 국가 공인 자격증 시험에 도입되는 쾌거를 이뤄내기도 했다. 그렙은 2019년 그렙 미국지사를 설립하고, 최근 출시한 비욘드캠퍼스를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개발자의 성장과 커리어 발전을 위한 생태계 조성에 앞장설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