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3D IPOL TDM3883
서울--(뉴스와이어)--첨단 서버, 통신, 네트워크 스토리지 애플리케이션은 전력 손실과 솔루션 크기를 최소화하기 위해서 애쓰고 있다. 또한 시장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기 때문에 시스템 솔루션 업체들은 시장의 요구 사항에 빠르게 대응해야 한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가 매우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스텝다운 DC-DC 컨버터 모듈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POL (point of load) 제품군에 속하는 새로운 모듈은 컴팩트하고 설계하기 쉬운 고집적 POL 제품을 찾는 시스템 디자이너들에게 이상적이다. 이들 제품은 텔레콤 및 데이터 통신 애플리케이션, 서버, 네트워크 스토리지 등 공간 및 열 제약이 있는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TDM3883과 TDM3885 IPOL은 고집적 단일 출력 벅 컨버터로, 넓은 입력 범위(4.5V~14V)에서 고효율 연속 3A/4A 부하 기능과 라인 레귤레이션을 제공한다. 내장된 인덕터와 커패시터는 필요한 외부 부품 수를 줄이고 훨씬 더 높은 전력 밀도로 설계를 간소화한다. 또한 필요한 PCB 배선 트레이스를 최소화해 기생 파라미터를 낮춤으로써 디스크리트 솔루션 대비 향상된 성능을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초소형 패키지의 모듈을 제한된 PCB 공간에 장착할 수 있어 고객 솔루션에서 면적을 최대 80%까지 절약한다. 인피니언은 신뢰성 테스트와 최종 테스트(FT)에서 모듈에 통합된 인덕터와 커패시터를 철저하게 검사해 고객들이 수동 소자 선택과 테스트에 들이는 수고를 없앤다.
TDM3883과 TDM3885는 셧다운 시 10μA의 낮은 전원 전류를 특징으로 하므로 휴대용 애플리케이션의 배터리 수명을 연장한다. 또한 타이트한 레퍼런스 전압 VREF 허용오차(0.5 V±1.0%)와 낮은 리플로 정확한 전류를 제공하고 시스템 안정성과 신뢰성을 높인다. 외부 보정이 없는 세라믹 커패시터와 FCCM(forced continuous conduction mode) 옵션이 있는 향상된 안정성 COT(Enhanced Stability constant on time) 엔진을 사용해 시스템 안정성과 신뢰성을 더욱 높인다.
추가적으로 이들 모듈은 열 보정 내부 과전류 보호(OCP), 낮은 스위칭 주파수와 향상된 경부하 효율, 다이오드 에뮬레이션 모드(DEM)를 제공하고, 경부하 시 낮은 정지 전류 모드로 전환해 대기전력을 절약한다. 그 외에도 내부 소프트 스타트, 인에이블 입력, 사전 바이어스 스타트업, 열 셧다운, 전력 양호 출력, 과전압 보호(OVP), UVLO를 제공한다.
◇공급
인덕터를 통합한 IPOL 3A/4A 단일 출력 고효율 벅 레귤레이터 TDM3883과 TDM3885 모듈은 2.7mm x 3.1mm x 2.3mm PG-LGA-15-1 패키지와 3.1mm x 3.8mm x 2.3mm PG-LGA-15-2 패키지로 제공된다. 추가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인피니언 개요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생활의 편리함과 안전 그리고 친환경을 추구하는 세계 반도체 솔루션 시장의 선두 주자이다. 인피니언의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는 더 나은 미래를 위한 핵심 기술이다. 2021년 회계연도(9월 30일 마감) 기준 전 세계 약 5만280명의 직원과 함께 111억유로 매출을 달성했다. 인피니언은 프랑크푸르트 증권거래소(거래 심볼: IFX)와 미국 장외시장 OTCQX International Premier (거래 심볼: IFNNY)에 등록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