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너블’에서 진행 중인 바른치킨 닭치면 챌린지(사진 제공=바른치킨)
서울--(뉴스와이어)--러닝 버티컬 플랫폼 ‘러너블’이 바른치킨과 함께 챌린지 참여자를 대상으로 치킨 250마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러너블은 8월 15일부터 31일까지 ‘더위 닥치면 런(RUN)하고 닭치면 먹자!’ 챌린지를 진행한다. 무더위에 지친 러너들을 위해 러너블과 바른치킨이 컬래버한 챌린지다. 챌린지는 러너블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기간 내 1km 이상 러닝한 후 SNS에 인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SNS 인증까지 참여한 러너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250명에게 ‘닭치면’을 선물할 예정이다.
바른치킨은 기름 한 통에 치킨 58마리만 조리해 소비자에게 깨끗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치킨 브랜드다. 이번 챌린지 리워드로 제공되는 ‘닭치면’은 바른치킨과 농심이 컬래버한 메뉴로, 바삭한 현미바사삭을 매콤달콤한 배홍동 비빔면에 대새레드 소스를 추가해 치킨과 함께 먹는 이색적인 만남에 젊은 MZ 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러너블은 7월 4일 공식 론칭한 러닝 전용 앱으로, 다양한 기업과 챌린지를 통해 러너들이 성취감을 느끼며 즐거운 러닝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현재 바른치킨 닭치면 챌린지 외에도 웨스틴 조선 호캉스 챌린지, 웨스틴 조선 서울 망고 빙수 챌린지, Snp 썸머 쿨링 챌린지가 진행 중이다.
러너블 개요
러닝 버티컬 플랫폼 러너블 주식회사는 2021년 8월 중앙그룹이 설립한 그룹 내 최초의 플랫폼 스타트업이다. ‘러너블(Runable)’ 앱(APP) 서비스를 통해 JTBC 서울마라톤, 트레일 코리아, 서브330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