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쉬벨이 9월 2일(금)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파파아이 배도라지 주스 및 배수세미 주스 등을 특가 판매한다
경산--(뉴스와이어)--프리미엄 유기농 착즙 주스 전문기업인 프레쉬벨이 환절기를 맞아 아이들 기관지 질환을 예방할 수 있는 건강주스를 선보인다.
프레쉬벨은 9월 2일(금)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파파아이 배도라지 주스 및 배수세미 주스 등 100% 착즙 주스를 특가로 판매한다고 1일(목) 밝혔다.
이번 쇼핑 라이브에서 판매되는 주스는 프레쉬벨의 대표 브랜드인 파파아이의 베스트 셀링 제품들로 구성됐다.
프레쉬벨은 이번 쇼핑 라이브에서 배도라지 및 배수세미 주스 30포, 60포, 90포 등 환절기를 대비할 수 있는 대용량으로 구성했으며, 어떤 제품을 구매하더라도 체험상품을 무상 증정해 아이 입맛에 맞는지 확인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체험상품을 먹어본 후 환불을 원하는 고객은 무상으로 환불할 수 있다.
프레쉬벨은 쇼핑 라이브에 앞서 다양한 혜택과 경품을 증정하는 사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파파아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환절기’로 삼행시를 짓거나 인스타그램 친구를 소환하는 댓글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프레쉬벨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과 배도라지, 배수세미 주스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사전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인스타그램에서 ‘파파아이’를 검색하거나 사전 이벤트 안내 링크로 접속하면 된다.
프레쉬벨 김근화 대표는 “배, 도라지, 수세미를 착즙해 만든 파파아이 주스는 건강하기도 하지만 아이들이 맛있게 먹는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며 “이번 쇼핑 라이브를 통해 아이들의 환절기 건강 개선과 질환 예방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프레쉬벨의 파파아이 주스는 100% 국산 원료로 만들며, 합성 착향료와 합성 보존료, 합성 색소 등의 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물 없이 순수 착즙액만 함유하고 있어 재료 고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렸다.
프레쉬벨 개요
프레쉬벨(대표 김근화, 양준열)은 바이오컨버젼(Bio Conversion) 발효 기술을 통해 개발된 천연 신소재를 활용해 건강기능식품을 개발, 제조해 판매하는 프리미엄 유기농 착즙 주스 전문 기업이다. “어떻게 하면 아이들에게 건강한 것을 맛있게 먹일 수 있을까?”라는 고민을 바탕으로 2016년 설립됐으며, 자체 연구소를 설립해 재료가 가진 본연의 맛을 살린 무첨가 과일 착즙주스 등을 개발했다. 국내에서는 신세계 백화점 및 롯데마트에 프레쉬벨의 착즙 음료가 납품되고 있으며, 국내를 넘어 미국, 중국, 홍콩, 대만 등 8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50억원의 시리즈A 투자를 이끌어내며 뛰어난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 A라운드 투자에는 NICE투자파트너스, BNK벤처투자, 패스파인더H, 포스코기술투자, 한세예스24파트너스가 참여해 계약을 완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