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벤처스코리아는 서울산업진흥원과 함께 Try Everything 2022 공동 협력 프로그램의 하나로 ‘BIG3X펜벤처스X한국투자액셀러레이터 데모데이’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서울--(뉴스와이어)--펜벤처스코리아는 서울산업진흥원과 함께 Try Everything 2022 공동 협력 프로그램의 하나로 ‘BIG3X펜벤처스X한국투자액셀러레이터 데모데이’를 8월 30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창업진흥원의 ‘빅(BIG)3 혁신분야 창업패키지’ 프로그램의 투자 유치 주관 기관으로 참여하고 있는 펜벤처스코리아는 시스템 반도체와 미래차 분야의 유망 스타트업 8개사와 한국투자액셀러레이터와 데모데이를 주최했으며 참여한 한국투자액셀러레이터 및 한국투자파트너스 심사역은 기업별 피드백을 제공, 일부 기업과는 투자 검토를 위한 후속 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펜벤처스코리아 송명수 대표는 “자사가 보유한 다양한 국내외 투자자 네트워크와 지속적인 연계를 통해 참여 기업의 투자 유치와 스케일업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참여한 기업 가운데 4개 사는 Try Everything 2022 본 행사에서 IR 피칭을 진행 예정이다.
트라이 에브리싱(Try Everything)은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모든 것을 시도한다”는 스타트업의 도전 정신을 담은 축제로, 2019년 ‘스타트업 서울 : Tech Rise’에 이어 서울시가 창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2020년부터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9월 21일부터 23일까지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 등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펜벤처스코리아 개요
펜벤처스는 스타트업의 글로벌 사업 확장을 전문적으로 지원하는 글로벌 액셀러레이터다. 글로벌 네트워크와 차별화한 프로그램 운영을 바탕으로 스타트업에 가장 필요한 도움을 제공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