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가 ‘제76회 대전창업포럼-2022 초기창업패키지 미래반도체 컨퍼런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대전--(뉴스와이어)--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김정수)가 ‘제76회 대전창업포럼-2022 초기창업패키지 미래반도체 컨퍼런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반도체 산업이 미래 기술 발전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고, 반도체 산업을 발전시킨 혁신 사례를 공유하며, 차세대 FIRST MOVER가 되기 위한 전략을 논의하기 위해 추진한다.
반도체 분야의 예비창업자 및 스타트업, 연구기관, 대학(원)생 등 반도체 분야에 관심이 있거나 관련이 있는 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9월 21일(수) 대전컨벤션센터 제 2전시장(대전광역시 유성구 도룡동 엑스포로 107)과 유튜브 생중계로 온·오프라인 동시 개최한다.
행사의 주요 내용은 ‘미래기술을 선도하는 FIRST MOVER’, ‘미래기술을 선도하는 AI 반도체’, ‘작지만 강력한 반도체 스타트업’을 주제로 한 특별 강연과 ‘혁신을 주도하는 FIRST MOVER를 꿈꾼다’를 주제로 한 토크쇼, 네트워킹 등으로 이뤄진다.
사전 참가 신청은 9월 20일(화) 밤 11시 59분까지 구글 폼을 통해 간단한 답변만 작성해 제출하면 완료된다.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 개요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는 대전시와 SK와의 협업을 통해 ICT, 반도체, 에너지 분야 등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갖춘 기업을 발굴해 성장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