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사회적경제네트워크사회적협동조합이 발굴 창업팀 사이인아트가 시니어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청춘(靑春) : 사용설명서’를 후원한다
서울--(뉴스와이어)--종로사회적경제네트워크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이학송, 이하 종로사협)이 발굴 창업팀 사이인아트가 10월 6일부터 총 4회에 걸쳐 시니어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청춘(靑春): 사용설명서’를 후원한다.
시니어 사진 작가 입문 프로그램 ‘청춘(靑春): 사용설명서’는 제2의 청춘을 꿈꾸는 시니어가 전문가에게 사진 촬영 기법을 배우고, 직접 찍은 사진에 마음을 녹인 시를 함께 담아 전시를 통해 사진 작가로 데뷔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종로사협 담당자는 “청춘(靑春) 사용 설명서 프로그램에 자신만의 시선으로 자신만의 세상을 비추고 싶은 시니어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 ‘청춘(靑春): 사용설명서’ 상세 정보
1.대상: 50세 이상
-황혼의 나이를 맞은 분들
-어릴 적 못다 이룬 꿈을 펼치고 싶은 분들
-사진 작가가 돼 전시회에 내 작품을 전시하고 싶은 분들
-젊은 세대들과 소통하고 싶은 분들
-본인만의 이야기를 세상과 공유하고 싶은 분들
2.일시
-10월 6일(목): 14시~16시 30분
-10월 7일(금): 14시~16시 30분
-10월 13일(목): 14시~16시 30분
-10월 14일(금): 14시~16시 30분
3.강사: 남국현 대표(사이인아트, 사이두기), 양승욱 감독(영화 감독, 사진 작가), 백지연 작가(문학 작가, 시 작가)
4.참가비: 8만원(총 4회 차)
5.특전: 카메라에 대한 기본 이해 제공, 전문가와 함께하는 현장 출사, 작가로서 본인의 작품을 전시할 수 있는 전시회 참여, 본인의 작품을 앨범으로 증정
종로사회적경제네트워크사회적협동조합 개요
종로사회적경제네트워크 사회적협동조합(이하 종로사협)은 종로사회적경제 네트워크 구축, 판로 지원 및 공동 브랜드 개발, 지역공동체 활성화와 지역재생 혁신사업, 종로 소셜 컨버전스 구현을 위한 전략 사업 등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종로 사회적경제기업들이 마음을 모아 2017년 10월에 출범했다. 또한 저희 종로사협은 종로사회적경제 생태계 조성과 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해 종로구 생태계조성사업단을 2017년부터 운영하고 있다. 앞으로 종로사협은 종로의 소셜아젠다 발굴과 소셜비즈니스 모델을 수립해 지역사회의 자원 연계를 통한 지속 가능한 사회협동 맵 형성을 위한 노력을 다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