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보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가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2’에 참가한다
서울--(뉴스와이어)--담보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를 운영하는 베스트핀(대표 주은영)이 28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리는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2’에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
올해 4회 차를 맞는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2는 ‘핀테크, 금융의 경계를 허물다’는 주제로 온·오프 병행 방식으로 개최한다. 오프라인 행사는 소공동 ‘롯데호텔 서울’, 온라인 행사는 홈페이지 및 메타버스에서 진행하며, 취업 멘토링 등 취·창업 관련 다양한 체험 행사도 진행한다.
담비는 핀테크 주제관 대출비교 부스 C20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관람객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고객 체험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통해 기념품과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베스트핀 주은영 대표는 “현장에서 직접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참가를 결정하게 됐다”며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2를 통해 담비의 대출비교 플랫폼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담비는 주택담보대출에 특화된 핀테크 서비스로 이용자들은 앱을 통해 온라인으로 최적화된 금리 한도를 확인하고 대출 신청 절차를 간편하게 완료할 수 있다. 또한 오프라인 연계 시스템을 통해 해당 금융 기관의 상담사 방문 신청을 이용하면 이용자가 원하는 장소에서 쉽고 빠르게 대출 신청을 마칠 수 있다.
7월에는 경제와 부동산 부분을 아우르며 삶과 밀접한 영역에서 소비자에게 편익 제공한 점을 인정받아 ‘2022 매경 핀테크 어워드’에서 최우수상(금융감독원장상)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네이버 라인 금융 서비스 자회사인 라인파이낸셜플러스에서 라인 뱅크 타이완 구축 CTO였던 홍민영 CTO를 영입해 기술기업으로서 타 플랫폼과의 차별성을 내세우며, 도약을 한층 다지기도 했다.
담비는 현재 △SC제일은행 △BNK부산은행 △SBI저축은행 △삼성생명 등 22개 제휴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연내 30개 제휴사와 계약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담보대출 비교는 물론, 향후 전국 우수 부동산중개업소 제휴를 통해 우수 부동산 소개, 매물 검색, 내게 맞는 부동산 추천까지 제공하는 종합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나며 새로운 생태계를 만들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베스트핀 개요
복잡한 부동산 대출, 이제는 쉽고 편하게. 베스트핀은 모바일 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를 운영하는 회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