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케이스에 부착된 단축키 스티커
서울--(뉴스와이어)--파란마당 보이아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노트북 단축키 리무버블 스티커’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엑셀, 워드, 파워포인트, 포토샵, 윈도 5개 세트로 구성된 단축키 스티커는 프로그램 사용 시 활용성이 가장 높은 꼭 필요한 단축키로 구성돼 업무의 효율성을 높인다.
노트북 단축키 스티커는 터치패드 양옆을 활용해 붙일 수 있으며, 시냅스(PET) 리무버블 원단으로 제작해 깨끗하게 잘 떨어져 부착면에 자국이 남지 않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디자인은 다양한 노트북 색상에 사용할 수 있도록 불투명으로 처리됐으며, 각 프로그램이 상징하는 색상을 사용해 가독성이 좋고, 노트북에 부착 시 모던함을 제시한다.
구성품은 업무에 꼭 필요한 프로그램(엑셀, 워드, 파워포인트, 포토샵, 윈도) 단축키 5개 패키지로 구성됐으며, 필요에 따라 교체 사용할 수 있다.
단축키 스티커의 사이즈는 가로 103mm X 세로 83.3mm로 제작됐으며 노트북에 따라 사이즈가 안 맞을 경우 상단 부분을 절단해 사용할 수 있도록 위쪽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단축키를 배열했다.
‘노트북 단축키 리무버블 스티커’는 노트북 이외에도 책상, 선반 등 다양한 곳에 붙여 활용할 수 있다.
파란마당 개요
파란마당은 2007년도에 설립된 IT 액세서리 제조 벤처기업이다. 제품 브랜드는 보이아(VOIA)이며, 주력 제품은 스마트폰 케이스, 태블릿 케이스, 강화유리, 보호필름 등이 있다. 자체 디자인 기업부설 연구소 운영으로 다양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완벽한 기능성이 용합된 IT 액세서리 제품을 제조 생산하고 있으며, 현재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 지속적인 첨단 기술개발로 전 세계 60여 개국 이상 IT 액세서리를 수출하는 글로벌 선진기업으로 위상을 다져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