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판다이렉트가 바로고의 허브 간판 교체 프로젝트를 완료했다
부천--(뉴스와이어)--비전플레이스의 간판 중개 선두 플랫폼인 간판다이렉트는 제휴 맺은 전국 배달 대행 선두 업체인 바로고 본사가 의뢰한 허브 간판 교체 작업을 진행·완료했다고 18일 밝혔다.
비전플레이스가 운영하는 간판다이렉트는 전국에 1000여 개의 간판 업체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고, 이런 전국 네트워크를 통해 간판 견적에서 간판 제작, 시공 및 AS까지 할 수 있는 플랫폼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는 바로고의 BI (브랜드 아이덴티티) 교체에 따라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특별히 진행했다.
간판다이렉트는 특별히 지역별로 우수 간판 업체를 선별해 전국의 바로고 허브의 오래된 간판, BI가 이전의 로고가 적용된 간판을 최신 스타일의 바 채널 조명 간판으로 교체했다.
이번 간판 교체 프로젝트는 1차로 진행했으며, 2022년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에 걸쳐 100여 허브의 간판 교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바로고 본사 담당자는 “전국 허브 간판 교체를 동시에 작업하기 위해 노력했지만 각 허브의 간판 사이즈, 윈도의 사이즈, 썬팅 부착 위치 및 상황 등이 개별적 차이가 많아 여러 가지 조율해야 하는 어려움이 많았다”며 “하지만 간판다이렉트를 통해 빠르고, 효과적으로 간판을 교체할 수 있었다”고 평가했다.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한 비전플레이스의 김승범 본부장은 “바로고 본사, 허브, 간판 업체와의 중간에서 상호 관심과 니즈에 대한 조율을 하는 데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최선의 노력을 다해 원활하게 진행이 이뤄지고, 마무리가 잘 돼 너무 기쁘고 보람이 큰 프로젝트였다”고 말했다.
간판다이렉트의 강점은 전국의 우수 간판 업체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어 체인점과 같이 전국의 간판을 동시에 작업할 때 매우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다.
비전플레이스 담당자는 “각 지역에서 간판 업체들이 진행하게 되므로 상대적으로 이동 시간을 줄이고, 지역에 밀착해 운영하기 때문에 비용이 저렴하다”며 “특정 간판 업체가 문제가 있을 경우 즉시 다른 간판 업체로 진행을 변경할 수 있으므로 전체적인 간판 진행 프로젝트에 빠르고 편리하고, 저렴하게, 안심하고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밝혔다.
비전플레이스는 2차, 3차 바로고 간판 교체 작업 진행을 통해 바로고 본사의 브랜드를 더 멋지고, 통일되게 업그레이드를 하는데 더욱 심혈을 기울여 간판 교체 프로젝트가 끝까지 성공리에 완료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비전플레이스 개요
비전플레이스는 간판 중개 O2O 플랫폼인 간판다이렉트를 운영하는 회사다. 간판다이렉트는 창업하는 소상공인의 간판 제작의 어려움을 쉽게 해결하고, 비교 견적을 통해서 비용을 절감하며, 업체 선정이 쉽도록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미용실, 펫숍, 카페, 학원, 병원, 노래방, 음식점 등 창업 시 필요한 간판에 대한 비교 견적이 가능해 적게는 50만원에서 많게는 300만원까지 간판 제작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간판 업체들에는 고객을 연결해줘 매출 증가를 돕고 있다. 복잡하고 어려운 간판 주문 및 비교 견적도 앱을 통해 할 수 있다. 서울 및 수도권뿐만 아니라 전국 광역시까지 1000여 개 간판 업체가 등록돼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간판다이렉트 앱에서 간판 견적이 가장 많이 이뤄지며 매일 전국에서 간판 견적 요청이 접수돼 각 지역 간판 업체에 연결하고 있다. 전국적인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본사에는 간판에 대한 고민을 원스톱으로 해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