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이 ‘국내외 명화를 만나는 미술관 여행’ 온라인 무료 특강을 개최한다
천안--(뉴스와이어)--글로벌사이버대학교(총장 이승헌) 평생교육원이 10월 31일까지 ‘세기의 명화를 만나는 문화클래스’, ‘한국의 명화를 만나는 미술관 여행’ 온라인 무료 특강 참가자를 홈페이지에서 모집한다. 신청은 회원 가입 후 가능하며 일주일간 수강할 수 있다.
‘세기의 명화를 만나는 문화클래스’는 보티첼리, 레오나르도 다빈치, 미켈란젤로부터 모네, 세잔, 고흐, 마티스까지 르네상스, 바로크, 사실주의를 거쳐 인상주의, 야수파를 폭넓게 다루는 과정이다. 무료 특강은 보티첼리와 다빈치 2개 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의 명화를 만나는 미술관 여행’은 조선 산수화의 대표작가 겸재 정선과 풍속화가 단원 김홍도부터 현대의 이응노, 이중섭, 김창열까지 국내의 대표적인 작가들의 작품을 다루고 있다. 무료 특강에서는 겸재 정선과 단원 김홍도의 작품을 2강에 걸쳐 소개한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의 온라인 무료 대중 특강은 다양한 주제의 강의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림책 특강 △멘탈헬스365 특강 △타로 특강 △메타버스 특강 △브레인트레이닝과 감정코칭 특강 등 매회 500명 이상의 참가자들이 함께해왔다.
현재 글로벌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는 실시간 줌(ZOOM) 강의로 ‘놀이 중심 첫 유아영어 지도’, 온라인+실시간 줌(ZOOM) 강의로 ‘영어 동시와 엄마표 어린이 영어’와 ‘그림책으로 배우는 삶과 죽음’ 과정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글로벌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현재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사회복지학과 △상담심리학과 △뇌기반감정코칭학과 △명상치료학과 △스포츠건강학과 △뇌교육학과 △뇌인지훈련학과 △방송연예학과 △미디어콘텐츠창작학과 △실용영어학과 △융합경영학과 △1인창업경영학과 △동양학과 등 14개 학과를 운영하고 있으며 2023학년도 모집은 12월에 시작된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 개요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2010년 개교한 4년제 고등교육법 인가 사이버대학교로, 케이팝(K-POP)을 세계 정점에 우뚝 세운 방탄소년단(BTS)의 모교이자 가장 많은 K-팝 아티스트가 다니는 한류 선도대학 겸 뇌 교육 특성화 대학이다. 세계 유일 뇌 교육 학문화 경쟁력을 바탕으로 생애 주기별 뇌활용 전문 인력 양성 체계를 구축하고, 코로나19로 온·오프라인 교육 경계가 사라진 시점에 인도네시아 비누스 대학, 인도 힌두스탄공과대학 등과 학점 교류를 잇따라 성사시키며 K-교육 선도대학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사회복지학과 △상담심리학과 △뇌기반감정코칭학과 △명상치료학과 △스포츠건강학과 △뇌교육학과 △뇌인지훈련학과 △AI융합학과 △방송연예학과 △미디어콘텐츠창작학과 △실용영어학과 △융합경영학과 △1인창업경영학과 △동양학과 등 14개 학과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