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작이 2022 고양 콘텐츠아카데미 온라인 특강 ‘디지털아트 & NFT’를 개최한다
나주--(뉴스와이어)--실감형 미디어아트 전문 스타트업 뉴작(대표 정해현)이 고양산업진흥원과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디지털아트 및 NFT에 관심 있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디지털아트 & NFT’ 특강을 개최한다.
디지털아트와 NFT를 주제로 한 이번 특강은 각 분야 전문가를 연사로 초청해 △NFT와 디지털아트 저작권 △예술과 결합한 인공지능과 NFT △메타버스와 NFT의 미래 △메타버스 탐험: 제페토와 NFT △내가 만든 디지털 아트로 NFT 민팅하기 등의 다양한 이야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특강은 일반 시민들이 어렵게 생각하는 디지털아트, NFT, 메타버스 등을 이해하기 쉬운 맞춤형 교육으로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참여 접근성을 살려 온라인 생중계(유튜브 스트리밍)로 진행한다.
참가비는 무료며, 디지털아트 및 NFT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온오프믹스 신청 페이지를 통해 11월 14일까지 접수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참가 신청 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운영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2022년 고양 콘텐츠 아카데미는 융복합 콘텐츠(디지털아트) 분야 전문 인력 양성 및 유망 창작자 발굴을 위해 고양산업진흥원이 주관하고, 뉴작이 운영하는 교육 지원 사업이다.
뉴작 개요
뉴작은 프로젝션맵핑, 미디어파사드, VR, AR, XR 등 실감미디어 콘텐츠 개발 및 인공지능 연계 콘텐츠를 개발, 제작한다. 사용자의 상황에 맞춘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는 실감형 미디어아트 제작 전문 기업이다.